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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 모집

2018년도 (재)경기콘텐츠진흥원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지원 사업 안내

창업가 여러분의 행보에 찬사를 보냅니다. 경기도와 (재)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는 문화콘텐츠산업 창업활성화를 목적으로 사무 공간 확보가 열악한 초기단계 창업(예비)자를 대상으로 창업 공간 및 우편함 지원 등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지원, 일명 가상오피스 지원을 시행합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2018312

()경기콘텐츠진흥원장

  1. 모집개요

 

. 모집대상 : 문화콘텐츠산업 창업(예비)자 중 개인사업자 ※ 법인사업자 제외

. 참여조건

(1) 경기도내 주소지 사업자등록(예정)자

(2) 문화콘텐츠산업 창업(예정)자 ※ 아래 붙임[참고] 자료 참조

(3) 개인사업자등록(예정)자 ※ 법인사업자로 전환 시 직권으로 지원계약 해지

(4) 창업수행 사무공간으로 스마트오피스 이용이 절실히 필요한 자

 

. 제출서류

(1)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서 [제1호 서식] (반드시 작성, 날인 후 스캔 본 제출)

(2) 개인정보 제공 및 신용정보조회 동의서 [제2호 서식] (반드시 작성, 날인 후 스캔 본 제출)

(3)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 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발급 후 제출), 전체이력

. 지원 대상 업종

(1)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작성하는 정부승인통계인 ‘콘텐츠 산업통계’에 따라 총 12개 분야 및 ICT융복합 분야

(2) 신청서 작성 시 지원 대상 업종표의 중분류, 소분류, 분류체계의 정의를 참고하여 해당 대분류 선택. 해당사항이 없을 경우 유사 분야를 선택하시거나 혹은 기타분야로서 상세히 기재

※ 아래 붙임 [참고]지원 대상 업종 분류 참조

 

  1. 지원내용

.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사용 허가

(1) 사업자등록 시 사업장 소재(주소지) 사용 ※ 주소지 :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2) 사업자등록을 위한 가상오피스 임대차 계약서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

 

. 사용대차 내용

(1) 스마트오피스 개인좌석(3.3㎡) 공용좌석으로 지정석은 아님

(2) 가상오피스 우편함 지원 대상 선정 창업(예정)자에 한하여 우편함 지정 제공

 

. 사용대차 비용 : 무상

 

  1. 지원 조건

 

가. 가상오피스 지원에 따른 계약체결

나. 임대차 계약 체결 후, 담당자가 요청한 기간 내에 판교 경기 문화 창조허브로 사업자 주소지 등록(변경) 후 사업자 등록증 제출

다. 임대차 계약 기간 중 필요한 경우 대면상담 또는 서면을 통한 창업수행 현황 보고서 제출

(1) 창업기업 구성원(명)수

(2) 당월 매출실적

(3) 사업자등록현황

(4) 기타 창업수행 관련 재단이 요구하는 자료

※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자 중 이미 사업자등록(개인)을 소지한 창업자는 지원계약 체결 후, 사업장 소재(주소지)를 반드시 판교 경기 문화 창조허브로 변경해야 함

라. 사업영위 변경사항 통보(폐업, 이전, 업체 명 변경, 법인 설립 등) 사업영위 변경 시, 지체 없이 즉시 통보 하여야 함

※ 미 통보 시 불이익 또는 제재

  1. 선발체계

 

. 심사/발표 절차

모집공고

서류접수

서류

심사

결과

발표

계약

체결

사업자

주소지 등록/변경

사업자

등록증

사본 제출

 

 

 

. 접수기간 : 2018312() ~ 2018330() 18:00 까지 (19일간)

제출 기간 내에 접수된 신청서만 유효함

. 관련서식 다운로드

① 경기콘텐츠진흥원 : www.gcon.or.kr 공지&뉴스 → 사업공고 메뉴에서 확인

② 경기문화창조허브 : www.ghub.or.kr 프로그램 신청 → 판교 메뉴에서 확인

 

  1. 신청 방법

가. 관련서식 다운로드 후 서면 작성하여 E메일 제출

① 지원안내 숙지 후 관련 서식에 의거하여 신청서 작성 및 날인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서명 불가

② 재단이 요구하는 증빙자료 구비 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③ 작성/날인 문서 및 증빙서류를 각각의 PDF 파일로 변환 이미지 파일 불가

④ 담당자 E메일로 제출 제출 기한 엄수

 

  1. 제출 방법

가. 제 출 처 : eunsilyu@gdca.or.kr

나. 제출 제목 : [가상오피스지원] 성함(기업명)

다. 제출 서류 : 여러 개의 PDF 파일을 하나의 압축 형식(ZIP)으로 제출

※ 유의사항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서명 불가

‧ 제출하는 모든 날인 본 서식과 증빙자료는 지원 대상 선정 후 계약체결 시 원본 제출

‧ 신청 시 안내문을 숙지하여 제출이 미비한 서류 및 내용이 없도록 유의

‧ 가급적 컴퓨터로 서류 작성, 서류 미비에 대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 스캔 서류는 스캐너 또는 파일 변환해야 함. 이미지 파일 불가

 

  1. 선정 및 발표

가. 결과 통보 : 2018년 4월 6일 (금) 예정

※ 유의사항

‧ 선정 대상자 개별통보, 모든 일정은 진흥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나. 관련 문의처 : 판교 클러스터센터 가상오피스 담당자

유은실 매니저 031)776-4617 / eunsilyu@gdca.or.kr

담당부서판교클러스터센터 담당자유은실 연락처031-776-4617 이메일eunsilyu@gdc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