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트위터 페이스북

[3.9]G-NEXT 지원 게임 ‘버추얼닌자 VR’ 글로벌 플랫폼 런칭

<주요 내용>
○ 경기콘텐츠진흥원 지원작, 버추얼닌자 VR 글로벌 플랫폼 스팀 출시

○ 국내 VR 테마파크, VR 카페 출시 예정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오창희) 플랫폼다변화지원사업에 선정된 맘모식스의 ‘버추얼닌자 VR’이 게임플랫폼 스팀에 얼리엑세스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플랫폼다변화지원사업은 신규․글로벌 플랫폼 기반 게임의 제작 지원을 통하여 국내 게임 산업의 플랫폼 편중을 개선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활로 개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버추얼닌자 VR’은 이용자가 닌자가 되어 슈팅 앤 슬라이스(Shooting & Slice)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적이 투척하는 과일을 베거나 칼과 표창을 이용하여 벌이는 다이나믹한 결투로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2명이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협동플레이 (Co-op Mode) 모드를 지원하며 글로벌 랭킹을 통하여 세계의 이용자와 경쟁하며 다양한 VR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은 HTC 바이브 뿐만 아니라 오큘러스 리프트, 윈도우 MR 등 대표적인 VR 플랫폼을 모두 지원한다.

 

맘모식스(대표 유철호)는 넥슨 출신 경력자들로 구성된 VR 전문 게임 개발사로 첫 작품인 ‘인피니티어쌔신 VR’의 차기작으로 ‘버추얼닌자 VR’를 제작하였다. ‘버추얼닌자 VR’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가볍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캐주얼게임으로 곧 국내 VR 테마파크와 카페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경기콘텐츠진흥원 오창희 원장은 “도내 역량있는 개발사의 우수한 게임이 글로벌 플랫폼을 통하여 지속적으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2018년에는 IPㆍ플랫폼 제작지원 사업으로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담당부서정보미디어팀 담당자관리자 연락처032-623-8062 이메일webmaster@gdc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