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 문의하기 주소복사

2000년 3월 설립. 공연기획, 이벤트, 프로모션, 음반제작, 해외라이센스, 출판, 만화작가매니지먼트, 만화기획 등의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열정적인 젊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호흡하는 락킨코리아’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외의 문화 교류와 토탈엔터테인먼트를 지향하고 있다.

락킨코리아 엔터테인먼트사는, 일본음악개방과 함께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던 일본음악을 좀더 자세한 정보를 주고자 만들어진 한국최초의 일본음악잡지인 [Rockin’ JAPAN] 월간잡지를 발간하면서 설립이 되었다. 자사는 국내외의 문화 교류와 토탈엔터테이먼트를 지향하고 있다.
만화사업으로는 70여명의 국내 만화작가 매니지먼트, 저작물 유통, 저작권관리 및 해외 라이센스 사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2007년 [ArRi-순정만화온라인잡지]라는 이름의 웹매거진을 창간하여 온라인시장에 새로운 방향을 도모하고 있다.
음악관련 사업으로는 음반제작, 공연기획, 국내외 에이전시등의 업무진행을 통해 다양한 해외 가수들의 내한과 자체 소속의 가수들의 음반을 기획 제작중에 있다.
락킨코리아는 열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스텝과 그러한 아티스트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지향적인 회사이며, 향후 이러한 국내콘텐츠의 글로벌화를 주력으로 하여 궁극에는 [문화콘텐츠제작기획사]로써 도약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미국 등과 제휴하여 진행되는 락킨코리아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더욱 확대하여 세계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며, 이에 맞춰 새로운 콘텐츠와 콘텐츠의 재생산을 통해 [문화콘텐츠제작기획사]라는 코드에 걸맞게 성장해 나갈 것이다.

  • CARTOONCartoon/Webtoon ANIMATIONAnimation CHARACTERCharacter
  • 이화신
  • 02-324-5148
  • 서울 마포구 동교로 144 (서교동) 공암빌딩 6층
기업에 문의하기
기업명 락킨코리아주식회사

본 이메일은 경기콘텐츠진흥원의 '콘텐츠비즈니스플랫폼'을 통해 발송되었습니다.

자동등록방지

캡차

왼쪽의 문자를 순서대로 모두 입력해주세요. 이미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