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
Game
-
- 플랫폼
-
모바일
-
- 장르
-
RPG
-
- 단계
-
테스트중
-
- 제작년도
-
2020
-
- 분량
-
-
-
- 타겟
-
-
Introduction
마왕이 되어 군단을 이끌고 용사들로부터 던전을 지켜내어라
Idle Defence Arena : 방치형 RPG'를 베이스로 ‘디펜스 장르'를 결합시킨캐쥬얼 디펜스 RPG.
비서/집사/원정대 :
유저는 의미 있는 보상의 일정 부분을 시간과 시나리오 진행 부분에 비례하여 획득하게 되고 이는 플레이의 습관화 및 미접속을 접속 상태로 유도하게 된다
시나리오 / 아티펙트 던전 :
유저는 직접 적인 플레이 시 미 접속 상태에서 누적된 보상을 활용하여 성장하고 이를 베이스로 접속 상태에서의 의미 있는 플레이에 몰입하게 만든다
무한의탑 / 지하 던전 :
다양한 방식의 인게임 모드플레이 및 시간의 흐름에 따른 결과로 유저는 성장하게 되고 이를 베이스로 타유저와의 경쟁을 통해 추가적인 보상 및 우월감을 제공한다
시간/몬스터/마법책 :
시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의 @ 혹은 미래에 획득하게 될 보상을 앞당겨서 받기 위해 그리고 인게임에서 획득하기 어려운 것을 획득하기 위해 과금을 해야 한다
2019. 05 - "빌리네어게임즈" 법인 등록
2019. 06 - 본사이전 [글로벌게임허브센터]
2019. 11 - "경일게임아카데미" MOU체결
2020. 03 - "Idle Defence Arena" 소프트런칭 [인도네시아,필리핀]
2020. 06 - 2020 초기창업패키지 최종선정
2020. 07 - 2020 창구프로그램 시즌2 최종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