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
Etc
-
- 플랫폼
-
기타(fashion)
-
- 장르
-
캐주얼,기타(Jewerly)
-
- 단계
-
서비스
-
- 제작년도
-
2017
-
- 분량
-
-
-
- 타겟
-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
Introduction
필리케는 다양한 실험적 창작 활동을 통해 오브제를 전개하고, 이러한 오브제를 통해 일상에서의 심미적 경험을 공유합니다.
1. 지원사업 수혜현황
- 2016년 /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 경기콘텐츠진흥원, 고용노동부 / 지역산업맞춤형 청년창업 SMART2030 일자리창출 사업 / 초기사업비15백만원 (정부지원금70%, 예비창업자부담금30%) / 창업프로그램 지원 60시간 (창업기본교육 프로그램 : 세무, 노무, 브랜딩등 / 멘토링 프로그램 : 브랜딩, 마케팅, 전문 멘토단그룹 매칭 등 / 컨설팅 프로그램 : 세일즈, 마케팅, IR, 유통 등)
2. 국내외 주요 성과
- 2016 필리케 창업
- 전시 _ 2017 인디브랜드페어 / 홈·테이블데코 페어 (부산, 서울, 제주) / 공예트랜드페어 (coex) _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
- 클라우드 펀딩 _2017 와디즈 클라우드 펀딩 220%달성 _2018 와디즈 클라우드 펀딩 460% 달성
- 입점 _ 2017 ~ 18 한화 갤러리아 / 롯데백화점 / 신세계 SSG / KT&G 홍대 상상마당 / 루이까또즈_루이스클럽 / 디자인하우스_디자인 숍 / 1300K / 교보 핫트랙스 / 무신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