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현찬
  • 010-2722-7167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45번길 12 (삼평동) 9층 #17
기업에 문의하기
기업명 필리케

이 메일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해외진출 지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송되었습니다.

자동등록방지

캡차

왼쪽의 문자를 순서대로 모두 입력해주세요. 이미지 새로고침

필리케 쥬얼리 컬렉션

  • 필리케 쥬얼리 컬렉션

Information

  • ETC Etc
  • 플랫폼
    기타(fashion)
  • 장르
    캐주얼,기타(Jewerly)
  • 단계
    서비스
  • 제작년도
    2017
  • 분량
    -
  • 타겟
    20대 중반에서 30대 중반

Introduction

필리케는 다양한 실험적 창작 활동을 통해 오브제를 전개하고, 이러한 오브제를 통해 일상에서의 심미적 경험을 공유합니다.

필리케 

필리케는 패션 악세서리 (Brass)  및 쥬얼리 (925silver, 14k )브랜드 입니다.

필리케의 주된 강점은 '금속의 정밀 가공 솔루션'과 '숙달된 세공 전문 인력의 보유' 입니다. 

<
 3D 기반의 설계력3D 프린팅, 특수 정밀 금형 등 생산 솔루션 (진공 주형등 다향한 몰드 솔루션, 다양한 소재의 공정) + 15~20년 이상의 정밀 세공 인력 보유 >

_ 금속의 가공에 있어서 3D 설계력과 이를 실질적으로 형태로 만들어 내는 몰드의 제작 기술은 금속 형태의 표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디자인을 결정하고, 이를 정확한 수치로 설계하고 또한 도면의  치수를 정확한 몰드로 제작해 내는 기술력이 중요합니다. 이는 디자인은 기술의 테두리 안에서 국한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렇게 제작된 형태를 정교한 상품으로 이끌어 내기 위해서는  숙련된 전문가의 기술이 필요 합니다.

_ 필리케는 쥬얼리의 상품 생산의 중요한 3가지  '디자인 + 생산 솔루션 + 전문 인력 보유'  의 밸런스를 유지하고 각 분야별 전문가의 참여를 통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진행하며, 또한 안정적인 생산 공정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_ 국내의 주요 B2B, B2C 전시 참여를 통해, 전국 백화점 및 주요 편집숍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 입점을 하였고, 현재도 오프라인매장과 온라인 마켓의 입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지원사업 수혜현황

- 2016년 /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 / 경기콘텐츠진흥원고용노동부 / 지역산업맞춤형 청년창업 SMART2030 일자리창출 사업 / 초기사업비15백만원 (정부지원금70%, 예비창업자부담금30%) / 창업프로그램 지원 60시간 (창업기본교육 프로그램 : 세무노무브랜딩등멘토링 프로그램 : 브랜딩마케팅전문 멘토단그룹 매칭 등컨설팅 프로그램 : 세일즈마케팅, IR, 유통 등)


 2. 국내외 주요 성과

  • 2016 필리케 창업
  • 전시 _ 2017 인디브랜드페어 / 홈·테이블데코 페어 (부산, 서울, 제주) / 공예트랜드페어 (coex)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
  • 클라우드 펀딩 _2017 와디즈 클라우드 펀딩 220%달성  _2018 와디즈 클라우드 펀딩 460% 달성
  • 입점 _ 2017 ~ 18 한화 갤러리아 / 롯데백화점 / 신세계 SSG / KT&G 홍대 상상마당 / 루이까또즈_루이스클럽 / 디자인하우스_디자인 숍 / 1300K / 교보 핫트랙스 / 무신사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