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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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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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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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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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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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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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솔루션&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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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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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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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작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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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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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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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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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
Shadow-kit (Non-sensor touch game system)
- 코로나19 등 각종 감염병이 창궐하면서 비대면 놀이/교육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였고, 대면장소인 키즈카페에서나 할 수 있었던 복잡한 형태의 인터렉티브 콘텐츠를 가정에서 구현
- 아동의 적정 시간 수면 유도 가능한 ‘그림자 놀이’를 모티브로 함
- 저조도 환경 내 구동 가능한 흑백 콘텐츠로 안구 피로감 감소시켜 지나친 시력 사용을 억제
- 객체 동작, 이동 등을 학습하여 사용자를 인식하고 정보 수집, 인공지능 동작분석 기술을 적용
- 외적 요인(유행감염병, 기상상황 등)과 관계없이 가정 내에서 공간 활용하여 아이와 함께 플레이 가능
- 센서 없는 동작인식 기술 적용, 인터랙티브 콘텐츠 필요 기기의 간소화, 비용절감
2021년 KINGO-GA 창업경진대회 최우수상
2021년 스위스제네바국제발명대회 은상
2020년 ICT&스마트 헬스케어기반 스포츠산업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최우수상
2020년 G-STARt Up Pitchday 베스트아이디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