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선영
  • 070-8801-9579
  •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2로 273 (장기동, 청송마을 모아미래도엘가) 504동 2203호
기업에 문의하기
기업명 주식회사 은후홀딩스

이 메일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해외진출 지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송되었습니다.

자동등록방지

캡차

왼쪽의 문자를 순서대로 모두 입력해주세요. 이미지 새로고침

영화 그림자놀이와 드레스방역가방

  • 영화 그림자놀이와 드레스방역가방

Information

  • CHARACTER Character
  • DESIGN Design
  • 플랫폼
    모바일,극장,온라인
  • 장르
    솔루션&플랫폼
  • 단계
    개발중
  • 제작년도
    2020
  • 분량
    30분
  • 타겟
    10대부터 50대

Introduction

영화 <미지와의 조우>와 관련제품의 콜라보레이션

미지와의 조우(곰팡족) & 친환경 천연시트마스크팩

화장품 브랜드와 마케팅은 너무나 방대하지만 금방 잊혀질 정도로 다양하다.

그러한 가운데 기발한 기획과 아이디어가 필요하고 영화콘텐츠와 재미를 통하여 화장품 마케팅을 기획했다.

미지와의 조우 & 화장품

새로운 경쟁력, 이야기에 있다!

현대에 이르러 상품의 질은 상향평준화 되었다. 대부분의 상품은 다들 기능적으로 훌륭하여 품질 면에서 차이가 크지 않다는 의미다.

한 브랜드의 생명력을 결정짓는 가장 강력한 변수는 무엇일까?

브랜드가 특별한 이야깃거리를 가지고 있는지가 가장 중요하다.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좋은 이야기는 직접적인 광고보다도 더 강력하고

생명력이 길다. 비슷비슷한 기능을 가진 상품들 속에서 사람들에게 더 선택받는 것들의 비밀은 이야기다.

한국은 프랑스와 이탈리아처럼 몇백년된 고유의 천연향기 제조술이 없다. 5천년 역사 가운데 왜 제대로된 향기 예술이 없을까? 향기에 대한 전통이 없어 고급화가 어려워 상품화하기에 명품제품을 만드는데 한계가 있다. 영화 <미지와의 조우>는 풍경이 유화처럼 아름다운 곳만 담아내어 새로운 세계에 대한 한국적 향기가 느껴지게 만들어질 작품으로 구상중이다. 영화적 즐거움과 세상에 던져줄 원형적인 힘과 아름다움을 지닌 영화콘텐츠를 제품과 융합하여 세상에 선보이고자 한다.

영화 속 낯선 세계 환상적인 풍경의 이미지와 더불어 독자적인 향기가 들어간 한국화장품을 고급화하여 만들어 갈 생각이다.

예를 들어 한국 촬영부분에는 신라시대의 이야기가 나오는데 한국의 독자적인 향기를 만들어 자연스레 글로벌화하는 효과가 있다.

비즈니스 마케팅을 스토리텔링으로 전파하여 큰 가치를 부여하려 한다.

미지와의 조우(그림자) & 드레스여행가방

영화에서 나오는 그림자 아이템을 드레스가방과 융합하여 옷걸이부분의 드레스후크를 달아 흘러내리지 않게 하는 특허기술을 넣을 것이다. 아직 시중에 본 적이 없는 기술이고 실크드레스 등 출장에 필요한 고급의류에 적합화된 드레스 가방이다.

아직까지 드레스가방은 특별히 발달되지 않은 분야인데 여러가지 기술을 넣어서 한국만의 독자적인 EUNHUBOAZ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