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경쟁력:
- 국내 공중파TV 유아용 프로그램 최고 시청률 기록
- 3년 연속 대한민국 캐릭터 대상 대통령상 수상(2006~2008)
- 2011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특별상 수상
- 국내 창작 애니메이션 사상 해외 최다 판매(100여 개국 수출)
- 연간 로열티 150억, 뽀로로 캐릭터 상품 연간 매출 2500억원
- 라이선스 상품 2000여 종 출시
-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한 인지도 상승 (유튜브 쇼부문 세계순위 25위/ 누적조회수 12억 8천 회 돌파)
국내외 주요성과:
- 2017 KCTA Show 'CVOD 2016 베스트 애니메이션' 수상
- 2016 YouTube '골드 플레이 버튼' 수상 (뽀로로 채널)
- 2015 Asian Licensing Awards ‘Best Asian Property’ 수상
- 2015 인도네시아 CNY 뽀로로 Meet&Greet 이벤트 진행
- 2015 싱가포르 뽀로로 테마파크 오픈
- 2015 중국 Tmall 뽀로로 팝업스토어 입점
- 2015 중국 뽀로로 테마파크 대련점 오픈(중국 내 3개 지점 오픈 예정)
- 2015 홍콩 국제 라이선싱쇼 참가
- 2015 Asian Licensing Awards Best young property 부문 노미네이트
- 2014 홍콩 4개 몰 데코레이션(뽀로로)
- 2014 미국 International Emmy Awards Kids부문 노미네이트
- 2014 말레이시아 영유아 대상 뽀로로음료 촬영(EBS, 팔도 참여)
- 2014 인도네시아 Baywalk Mall 뽀로로 라이브 쇼 진행
- 2014 인도네시아 대형마트 Indomareket과 뽀로로 콜라보레이션
- 2014 필리핀 한국 캐릭터 전시회 개최
- 2014 필리핀 SM Megamall에서 K_Animation 전시 개최
- 2014 중국 XIN Mart 에 뽀로로 음료 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