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성혁
  • 010-9232-2897
  • 경기 의왕시 이미로 40 (포일동) 디-112, 503호
기업에 문의하기
기업명 주식회사 스피릿게임즈

이 메일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해외진출 지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송되었습니다.

자동등록방지

캡차

왼쪽의 문자를 순서대로 모두 입력해주세요. 이미지 새로고침

    https://www.youtube.com/embed/RRO0SqIIM9o
  • 스피릿클래시
  • 스피릿클래시
  • 스피릿클래시
  • 스피릿클래시
  • 스피릿클래시

Information

  • GAME Game
  • 플랫폼
    모바일
  • 장르
    RPG
  • 단계
    개발완료
  • 제작년도
    2018
  • 분량
    -
  • 타겟
    -

Introduction

정령왕의 자리를 놓고 펼처지는 마스터들의 리그전


○ 개요
‘스피릿 클래시’는 유저간 대결(PVP)을 메인 콘텐츠로 하는 전략롤플레잉게임으로 2019년 3월 글로벌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진행중에 있습니다. 특히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의 지원을 받고 있는 4개 회원사의 메인캐릭터들을 기반으로 IP를 공유하고 있고, 평균 9년차의 서비스/개발 경험을 가지고 있는 개발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콘텐츠 소개
   - PVP를 메인 콘텐츠로 하는 모바일 게임
     * Clash Royale (SuperCell) 2016년 매출 2조 6천억 등의 성공 케이스
     * 스테이지 추가, 배경디자인 등의 작업 분량이 적어 초기 회사에 적합한 특징
     * 유저간 대결을 통해 성장과 경쟁의 심리를 자극하는 요소를 특징으로,
   - 개발진행 상황
     * 자체 IP로 게임시스템에 대한 기획/테스트/개발 진행중
     * 10월 동남아2개국 소프트런칭을 통해 12월 글로벌 런칭 진행 예정

○ 기획의도
    * 인지도를 보유한 캐릭터들을 활용, 수집 기반과 육성의 재미를 갖춘 실시간 PvP 전략게임
    *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수집 뿐만 아니라 성장+스토리의 재미를 적용
    * 다른 게임들과 연계하여 시너지 효과를 유도
      - 목표는 KOCCA 벤처 모든 개발사의 IP를 획득하여 서비스하는 것

○ 게임구성
    * 메인 게임모드인 PVP를 중심으로 유저간 리그전을 기반으로 한 게임구성
    * 캐릭터 소환, 합성, 진화가 가능한 캐릭터 관리 기능
    * 자신의 덱을 시험하고 배경 시나리오를 진행할 수 있는 시나리오모드로 구성

○ 게임방식
    * 소환 – 배치 – 자동전투(턴종료)
    * 총 10라운드에 걸쳐 승부를 겨루어 더 많은 데미지를 준 측이 승리
    * 또는 상대방을 쓰러뜨려 승리 하여 리그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

○ 주요 수익모델
    * 70여종의 소환수를 대상으로 한 가차 시스템
    * 소환수의 강화 시스템
    * 마스터 전용 무기, 장비시스템을 통해 구매 유도

2017년 6월 Kocca와 글로벌게임허브센터 지원협약 체결

2018년 8월 법인 설립

2017년 12월 게임인재단 게임인상 TOP3 선정 (300만원)

2018년 2월 청년창업사관학교 입교 및 지원협약 체결 (1억원)

2018년 6월 경콘진 마케팅지원사업 (5.1천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