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
Character
-
- 플랫폼
-
기타()
-
- 장르
-
키즈,기타()
-
- 단계
-
개발완료
-
- 제작년도
-
2020
-
- 분량
-
-
-
- 타겟
-
10대~20대
Introduction
캐릭터 IP를 사용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캔디,토이, 인스턴트 식품, 립밤 등을 제작하여 동네 슈퍼를 포함하여 온라인/오프라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을 개발
캐릭터 솜사탕- 달콤한 솜사탕, 100% 유기농 설탕, 무 첨가물, 무 인공색소, 무 인공 향, 무 방부제, 서프라이즈 스티커 포함
헬로키티 라면 - 쌀떡볶이, 세 가지 맛 (치즈, 매운, 짜장 간장), 사랑스러운 헬로키티 모양의 플레이크를 함유하여 재미있게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산리오 캐릭터 립밤 - 산리오 캐릭터에서 인기 있는 4가지 캐릭터(헬로키티,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수분촉촉, 비타민과 유기농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굿즈 형태의 케이스로 아기자기한 캐릭터 소품으로 사용 가능.
- 2018.02 미스티 회사 설립
- 2018.07 산리오코리아와 헬로키티 라이센스 계약
- 2018.07 그리스 Relkon Hellas S.A 한국대리점 독점권 보유
- 2018.09 BLJ홍콩 한국대리점 독점권 보유
- 2018.09 간식 부문 사업범위 확대
- 2018.09 이마트, 롯데마트, 드러그스토어, CVS(7/11, CU, GS25), 소매점, 온라인 상점 입점
- 2018.12 홈플러스 유통
- 2019.03 뽀로로, 베블레이드, 짱구 라이센스 계약.
- 2019.05 스페인 Dolci 사 업무 제휴
- 2020.02 이랜드 유통 입점
- 2020.11 미니스톱 편의점 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