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도 브로슈어

보도자료

보도자료

[11.17] 경기콘텐츠진흥원, 3차 ‘넥시드 투자세미나’ 개최

작성자
이상권
작성일
2020-11-17
조회수
92

넥시드 투자센터, 콘텐츠 분야 스타트업을 위한 온라인 3차 투자세미나 개최

모빌리티 공유 서비스 스타트업의 시리즈A 투자유치 성공 스토리공개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송경희, 이하 경콘진)은 오는 27일에 콘텐츠 창업 생태계 활성화의 일환으로 3차 넥시드 투자세미나(이하 투자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은 경콘진 넥시드 투자센터를 통해 진행한다.

3투자세미나는 지바이크의 윤종수 대표를 초빙하여 모빌리티 스타트업의 시리즈A 투자유치 성공 이야기를 다룬다.

이번 세미나를 위해 스타트업 전문 인플루언서 스타트업잡스가 사회자로 나선다. 윤 대표와 스타트업잡스는 성장 스토리와 투자 유치 과정을 토크쇼 형태로 이야기한다.

이날 윤 대표는 경영 실패를 딛고 재창업해 스타트업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과정을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모빌리티 공유 서비스 제공 스타트업으로서 다양한 규제 문제에 어떻게 대응하고 사업을 확장하는지에 대한 노하우도 제공한다.

1, 2차 온라인 투자세미나는 925아기 유니콘과 함께하는 스타트업의 스케일업 방안1027기업형 벤처케피털(CVC)이 전해주는 투자유치 비밀을 주제로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이번 제3차 투자세미나도 기존과 동일하게 온라인 세미나로 진행한다.

경콘진 관계자는 “2020년에 마지막으로 개최하는 투자세미나로 최근 사회적으로 관심도가 높은 모빌리티 공유 서비스 업체의 시리즈A 투자유치 성공 노하우를 공유한다라며 경기도 내 스타트업에게 투자와 사업 확장을 위한 좋은 영감을 제공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투자세미나는 스타트업 잡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방송으로 진행하며 참여방법은 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www.ghub.or.kr)의 사업공고 게시판 또는 이벤터스(https://event-us.kr) 홈페이지에서 넥시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사업 담당자(031-776-4692)에게 문의하면 된다.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에 위치한 넥시드 투자센터는 지난 2016년 개소 이후 지금까지 펀드를 통한 간접투자, 콘텐츠기업 특별금융지원 등 스타트업의 자금 조달을 위한 창구역할을 하고 있다.

 

 

페이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