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새로운 경기 공정한 세상 브로슈어

결과발표

지원사업2021년 상반기 경기 스토리작가 하우스 최종 심사결과 공고

작성자
이선유
작성일
2021-04-05
조회수
181

 

 

공고문

 

<2021년 상반기 경기 스토리작가 하우스 작가모집> 면접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본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류심사 결과 : 서류심사 대상 20개 작품 중 10개 작품(10) 선정

아래 명단은 순위와 무관하게 접수번호 순으로 배열하였습니다.

최종 선정 작품(작가) 대상 안내는 별도 메일발송 예정입니다.

최종 선정안내. 구분, 작품명, 신청인으로 구성

구분

작품명

신청인

1

개성공단

*

2

환궁

*

3

금표

*

4

Z박물관

*

5

일등

*

6

78

*

7

왈짜

*

8

귀신

*

9

풍속사진사

*

10

사팔비착

*

 

심사총평

심사총평 내용

이번 2021년 상반기 경기 스토리작가 하우스 작가 모집 공모에는 약 2백 편의 작품이 응모되어 치열한 경쟁 과정을 거쳤습니다. 심사위원들은 서류 심사와 면접 심사 과정을 거치면서 한 가지의 심사 목표를 정했습니다. '작품의 가능성'을 살펴보기로 한 것입니다. 그것이 이번 사업의 목표이기도 하다는 것이 심사위원들의 공통된 의견이었습니다. 작가님들이 확보된 공간에서 자신들의 창의력을 마음껏 펼쳐서 그 결과물이 조만간 세상에 나오게 하는 것! 바로 그것이 이번 사업의 목적이라는 생각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이동이 제한되고, 회의가 제한되고, 교류가 제한되었습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그러한 어려움에 처해있는 작가님들에게 안락한 공간을 제공하고 연결의 다리를 제공하고, 냉정한 평가의 기회도 제공하겠다고 하여 마련된 이번 사업에서 저희 심사위원들은 작가님들의 가능성을 여러가지 면에서 평가하고, 심사위원들끼리 서로 평가의 내용을 평가하여 최대한 객관적인 지표를 산출하여 10분의 작가님을 선정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번 기회에 당선되는 분들은 저희들이 판단한 가능성을 최대한 펼쳐서 여러분들의 글을 곧 세상에 내 놓아 주세요. 이번 기회에 안타깝게 선정되지 못하신 분들은 자신의 글을 조금만 더 다듬어서 곧 하반기에 다시 열릴 다음 사업에 다시 한 번만 더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과 심사위원들은 여러분들의 글을 최대한 존중해서 최대한 공정하게 심사를 진행하였음을 다시 한 번 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시 한 번 더 선정된 작가님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리면서 곧 현장에서 뵙게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원자와 심사위원 여러분들, 그리고 경기콘텐츠진흥원 직원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심사위원]

- 서류심사 : 권미정, 오기환, 주성철, 김석범, 박소현, 이승환

- 면접심사 : 권미정, 오기환, 김석범, 이승환

 

페이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