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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흥]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 5기(기존 가상오피스) 모집 | |||||||||||||||
작성자 | 설영석 | 카테고리 | 서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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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8-12-10 | 조회수 | 6,847 | ||||||||||||
접수시작 | 2018-12-07 | ||||||||||||||
접수마감 | 2018-12-13 | ||||||||||||||
창업가 여러분의 행보에 찬사를 보냅니다. (재)경기콘텐츠진흥원 서부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는 문화콘텐츠산업 창업활성화를 목적으로 사무 공간 확보가 열악한 초기단계 창업(예비)자를 대상으로 창업 공간 및 우편함 지원 등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지원, 일명 가상오피스 지원을 시행합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2018년 12월 7일 (재)경기콘텐츠진흥원장
1. 모집 개요 가. 모집대상 : 문화콘텐츠산업 창업(예비)자 중 개인사업자 ※ 법인사업자 제외함
나. 참여조건 (1) 기존 서브허브 가상오피스 지원 대상자
다. 제출서류 (1) 사업계획서 [제1호 서식] (2) 개인정보 제공 및 신용정보조회 동의서 [제2호 서식] (3) 스마트오피스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서 [제3호 서식] (날인 후 스캔 본 제출) (4) 사업 및 자기소개(동영상) (1분 내외, 포맷 및 형식 자유) (5)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라. 지원대상 업종 (1)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작성하는 정부승인통계인 '콘텐츠 산업통계'에 따라 총 12개 분야 및 ICT융복합 분야 (2) 신청서 작성 시 지원대상 업종표의 중분류, 소분류, 분류체계의 정의를 참고하여 해당 대분류 선택. 해당사항이 없을 경우 유사 분야를 선택하시거나 혹은 기타분야로서 상세히 기재 ※ 아래 붙임 [참고]지원대상 업종 분류 참조
2. 지원 내용
가.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사용 허가 (1) 사업자등록 시 사업장 소재(주소지) 사용 ※ 주소지 :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 (2) 사업자등록을 위한 스마트오피스 임대차 계약서 ※ 계약기간 : 2019년 1월 1일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
나. 사용 대차 내용 (1) 스마트오피스 개인좌석(3.3㎡) ※ 공용좌석으로 지정석은 아님.1개월이상 사용시 별도신청 (2) 우편함 ※ 지원대상 선정 창업(예정)자에 한하여 우편함 지정 제공
다. 사용대차 비용 : 무상대여
3. 지원 조건 가. 가상오피스 지원에 따른 계약체결 나. 임대차 계약 체결 후 담당자가 요청한 기간 내에 서부 경기문화창조허브로 사업자 주소지 등록(변경) 후 사업자 등록증 제출 다. 임대차 계약 기간 중 필요한 경우 대면상담 또는 서면을 통한 창업수행 현황 보고서 제출 (1) 창업기업 구성원(명)수 (2) 당월 매출실적 (3) 사업자등록현황 (4) 기타 창업수행 관련 재단이 요구하는 자료 ※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자 중 이미 사업자등록(개인)을 소지한 창업자는 지원계약 체결 후 사업장 소재(주소지)를 서부 경기문화창조허브로 변경해야 함 라. 사업영위 변경사항 통보(폐업, 이전, 업체 명 변경, 법인 설립 등) 사업영위 변경 시, 지체 없이 즉시 통보 하여야 함 ※ 미 통보 시 불이익 또는 제재
4. 선발 체계 가. 평가/통보 절차
나. 접수기간 : 2018년 12월 7일(금) ~ 2018년 12월 13일(목) 24:00 까지 ※ 제출 기간 내에 접수된 신청서만 유효함
다. 관련서식 다운로드 ① (재)경기콘텐츠진흥원 : www.gcon.or.kr (공지사항 → 사업공고 메뉴 확인) ② 경기문화창조허브 : www.gcon.or.kr/ghub (프로그램신청 → 서부 메뉴 선택)
5. 신청 방법 가. 관련서식 다운로드 후 서면 작성하여 홈페이지 제출 ① 지원안내 숙지 후 관련 서식에 의거하여 신청서 작성 및 날인 ※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② 재단이 요구하는 증빙자료 구비 (최근 3개월 이내) ③ 작성/날인 문서 및 증빙서류를 하나의 파일로 변환 (.pdf) ④ 사업 및 자기소개 동영상 첨부(1분 내외, 포맷 및 형식 자유) ⑤ 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제출(※제출 기한 엄수)
6. 제출 방법 가. 제 출 처 : 이메일 제출(shhub@gcon.or.kr) 또는 ※ 제출경로 : 상단‘예약신청’메뉴 →‘프로그램’메뉴→ ‘서부’메뉴 선택 나. 제출 제목 : [가상오피스지원] 성함(기업명) 다. 제출 서류 : zip파일 형식으로 제출 ※ 유의사항 ‧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 제출하는 모든 날인본 서식과 증빙자료는 지원 대상 선정 후 계약체결 시 원본 제출 ‧ 신청 시 안내문을 숙지하여 제출이 미비한 서류 및 내용이 없도록 유의
7. 선정 및 발표 가. 결과 통보 : 2018년 12월 18일(화) 예정 ※ 유의사항 ‧ 대상자 개별통보 ‧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나. 관련 문의처 : 서부클러스터팀 가상오피스 지원 담당자 설영석 매니저 031)497-6252 youngs@gcon.or.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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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서식_가상오피스 5기.hwp (43 KB) | |||||||||||||||
공고문_가상오피스 5기.pdf (150.12 K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