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소식 공지사항

에스토니아 IT 개발자 글로벌 채용 : 작성자, 카테고리, 작성일, 조회수, 정보 제공
에스토니아 IT 개발자 글로벌 채용
작성자 관리자 카테고리 판교
작성일 2018-03-16 조회수 19,154



recruit

   에스토니아 IT 개발자 글로벌 채용   

 


에스토니아는 한반도의 1/5면적에 인구도 128만명 밖에 되지 않는 작은 나라이지만 IT 강국입니다. 세계 최대 인터넷 전화업체인 스카이프(SKYPE), 세계 최대 개인간 해외송금업체인 트랜스퍼와이즈(TrasferWise)등의 스타트업들이 에스토니아에서 만들어졌습니다. 경기도와 에스토니아 정부는 IT 기술 인적 교류 협약에 따라 아래와 같이 글로벌 채용기업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지원대상

지원대상 이미지

개인

에스토니아 취업을 희망하는 누구나 
※ 자세한 자격요건은 각기 상이
  

external_image

 

 
 

Transferwise
Transferwise(https://transferwise.com/)

Full Stack Developer를 모집합니다.

국경 없는 돈 – 즉시, 편리하게, 공평하게, 궁극적으로 자유롭게
우리는 사람과 비즈니스를 위해 돈이 작동되도록 합니다.
- 어떤 통화이던지, 어디서든지, 언제나 보내고, 지출하고, 받을 수 있도록
트랜스퍼와이즈(Transferwise)는 P2P 해외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2011년 설립되었습니다. 기존 은행의 비싼 수수료를 지불하는 대신 트랜스퍼와이즈는 물리적인 환전이나 국제 송금이 발생하지 않는 가상환전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980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Transferwise 



Pipedrive
Pipedrive(https://www.pipedrive.com/)

Back End Developer를 모집합니다.

파이프드라이브(Pipedrive) 는 중소기업의 복잡한 판매 프로세스 관리를 도와주기 위해 디자인 된 판매관리 도구입니다. 2010년 설립된 이후로 300명이 넘는 직원이 근무중이며, 전세계의 70,000명의 고객들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2018년 파이프드라이브는 에스토니아에서 최고의 고용주로 명명되었고, 2015년 유로파 어워즈(The Europas Awards) 에서 Saas(Software as a Service) B2B(Business to Business) 스타트업 최고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Transferwise



Pipedrive
Mothership Foundation(https://mothership.cx/)

Full-stack Engineer, Blockchain Hacker를 모집합니다.

마더십파운데이션(Mothership Foundation)은 암호화된화폐 및 디지털 자산을 교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블록체인 스타트업입니다. 2017년 6월 마더십은 성공적인 토큰 판매를 했고, 그 이후 빠른 확장으로 상품을 조기 출시했습니다.


Transferwise



Pipedrive
Arvato Services Estonia OÜ(https://www.arvato.com, www.arvato.ee)

.NET Web Developers, QA Engineers, German speaking Java Developer를 모집합니다.

아르바토(Arvato)는 베르텔스만(Bertelsmann) 기업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국제적인 아웃소싱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63,000명의 직원들이 36개국에서 고객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통합적인 서비스 체인을 통하여 매우 다양한 비즈니스 절차의 솔루션을 설계하고 시행합니다. 탈린의 아르바토 자회사는 2006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300여명의 직원들이 자동차, IT, 관광 분야의 글로벌 기업들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과 기업가적, 문제해결을 위한 IT 자원들을 기존의 역량에 더하여 기업 전반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탈린의 IT 개발 센터에서 당신은 작은 회사의 기민함과 큰 회사의 안정성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Transferwise



Malwarebytes Estonia
Malwarebytes Estonia OÜ(https://www.malwarebytes.com/)
QA Engineer를 모집합니다.

멀웨어바이트(Malwarebytes)는 모든 사람이 근본적으로 멀웨어로부터 자유로울 권리를 가진다고 믿습니다. 멀웨어바이트는 안티멀웨어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미국(Florida, California), 에스토니아(Tallinn), 싱가포르, 두바이, 아일랜드(cork)에 사무소가 있습니다. 에스토니아 사무소는 주로 기술개발의 중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MAC 개발자, 모바일 개발자, ROR 개발자, QA 테스터, CS 등 47명의 직원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Transferwise




블릿 전형절차
전형절차
 
블릿 필수서류
- 국문이력서 , 국문자기소개서 , 영문이력서(추후 접수) , 영문자기소개서(추후 접수)
 
 
 
블릿 접수방법 및 기간
- 접수방법 :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또는 이메일지원 global@gjf.or.kr
- 접수기간 : 2018-03-15 ~ 2018-04-14
- 채용예정일 : 05월 이후
 
 
 
블릿 문의처
- 경기도일자리재단 청년기획팀 global@gjf.or.kr


이용방법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 또는 이메일 지원(global@gjf.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