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해외진출 지원
콘텐츠해외진출 지원
콘텐츠 해외진출 지원
해외콘텐츠마켓 전시, 쇼케이스, 피칭지원 및 국내외 비즈니스 데이 개최를 통한 해외진출 지원
사업목적
경기도 콘텐츠 기업의 수출 성과 확대 및 진출권역 다변화
도내 콘텐츠 기업의 해외진출 활성화 지원을 통한 수출성과 창출
중소 콘텐츠 기업의 수출기반 역량 강화
사업내용
1. 해외진출 활성화
- 국내외 글로벌 콘텐츠 마켓에 공동관, 쇼케이스, 피칭, 세션 등 기업 참여를 지원하며, 바이어와의 비즈니스 매칭 및 프로모션을 통하여 해외진출 활성화에 기여합니다.
마켓명 | 개최지 | 일정 | 지원규모 | 지원형태 |
---|---|---|---|---|
부산스토리마켓 (BSM) | 부산 | 10.2~10.11 | 10개사 내외 | 쇼케이스 |
프랑스밉컴 (MIPCOM) | 프랑스(칸) | 10.21~10.24 | 5개사 내외 | 프로모션 세션 |
대만콘텐츠페스티벌 (TCCF) | 대만 | 11.5~11.8 | 5개사 내외 | 피칭 |
아시아tv포럼&마켓 (ATF) | 싱가포르 | 12.3~12.6 | 10개사 내외 | 공동관 |
2. 해외진출 기반강화
- 해외바이어 초청 비즈니스 데이 개최로 경기도 콘텐츠 기업에 집약적인 수출상담, 투자상담, 컨설팅 제공을 통한 해외진출 기반강화를 지원합니다.
지커넥션 비즈니스 데이 | 해외바이어 초청 국내 수출상담회 개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