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도

지역공연활성화

지역공연활성화

기초지자체 협력 기반 다양한 공연을 통해 뮤지션 및
지역 특화 산업을 마케팅•브랜딩하고, 상권 활성화에 기여합니다.

사업목적

인디뮤지션에게 다양한 공연 기회 제공
지역 특화 산업과 뮤지션 공연을 연계


 

지원대상 국내외 뮤지션, 레이블(음악기업), 도민
지원분야 음원 제작 및 유통, 공연 및 페스티벌, 영상제작 및 마케팅 지원, 방송 출연 등
  • 제작지원
    뮤지션 공연활동 및 홍보 • 마케팅 지원
  • 방송지원
    지역특화 공연을 통한 도시 브랜딩 및 상권 활성화

기대효과

  • 01
    공연 기회 확대를 통한 뮤지션 마케팅
  • 02
    지역 특화 산업과 연계를 통한 도시 브랜딩 및 상권 활성화
페이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