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란

사업문의, 아이디어제안, 개선사항건의, 직원칭찬 등 경기콘텐츠진흥원에 대한 고객님의 목소리를 자유롭게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세스
  • 1단계 글등록
  • 2단계 고객관리
    담당자 확인
  • 3단계 개별 담당자
    송부
  • 4단계 처리
  • 5단계 처리결과
    고객 회신
    문의시 입력한 이메일
    또는 연락처로 회신

운영안내

  • 운영시간 : 오전 9:00 ~ 오후 18:00 (업무가 종료되는 18:00 이후, 주말, 공휴일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등은 게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질문 / 욕설이나 비방글 / 광고 등은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내용은 관리자 및 담당자만 열람가능하며 공개되지 않습니다.
고객의 소리 목록 - 순번, 제목, 이름, 진행상태, 등록일시로 구성
순번 제목 이름 진행상태 등록일시
263 심사위원 등록 공지 관련 문의 h ○ ○ ○ ○ ○ ○ ○ ○ 처리완료 2024-02-20 11:58:08.0
262 문의드립니다 박 ○ ○ 처리완료 2024-01-31 17:23:32.0
261 2024년 경기서점학교 운영 문의 허 ○ ○ 처리완료 2024-01-07 21:32:12.0
260 테스트 삭제 홍 ○ ○ 처리완료 2023-12-18 14:19:15.0
259 보안 취약점 이행 테스트중입니다test1 박 ○ ○ 접수 2023-12-05 11:01:13.0
258 북부 경기문화창조 허브 입주자 관리와 공간 활용에 대한 제안 구 ○ ○ 처리완료 2023-11-29 13:17:58.0
257 채용 공고 문의 c ○ ○ ○ ○ ○ 처리완료 2023-11-19 20:27:25.0
256 경기콘텐츠진흥원 직원분들의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서 ○ ○ 처리완료 2023-11-15 17:01:38.0
255 콘텐츠산업 공정거래 상담센터/법무법인 덕수(02-554-6302)에서 법률지원 거절하는 사유 요청 김 ○ ○ 처리완료 2023-11-09 12:34:40.0
254 지원사업 실패 원인 분석 상담 요청 김 ○ ○ 처리완료 2023-11-09 11:47:32.0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

  1.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고객의소리' 신고사항에 대한 처리
  2. 2. 개인정보 수집범위
    • 개인 식별정보 : 성명
    • 연락처 정보 :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3. 3. 개인정보의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 신고사항 처리 완료 시 즉시 파기
  4. 4. 동의 거부할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다른 불이익 내용
    귀하께서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고, 동의거부 시 고객의소리에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신고내용작성폼 - 이름, 비밀번호, 비밀번호확인, 이메일, 전화번호, 제목, 문의분야, 내용으로 구성
@
- -
페이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