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도 브로슈어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란

사업문의, 아이디어제안, 개선사항건의, 직원칭찬 등 경기콘텐츠진흥원에 대한 고객님의 목소리를 자유롭게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세스
  • 1단계 글등록
  • 2단계 고객관리
    담당자 확인
  • 3단계 개별 담당자
    송부
  • 4단계 처리
  • 5단계 처리결과
    고객 회신
    문의시 입력한 이메일
    또는 연락처로 회신

운영안내

  • 운영시간 : 오전 9:00 ~ 오후 18:00 (업무가 종료되는 18:00 이후, 주말, 공휴일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등은 게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질문 / 욕설이나 비방글 / 광고 등은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내용은 관리자 및 담당자만 열람가능하며 공개되지 않습니다.
목록
순번 제목 이름 진행상태 등록일시
93 경기도 버스 내 광고에서의 성적 대상화 문제 오 ○ ○ 접수 2020-10-21 11:57:22.0
92 콘텐츠 창업 관련하여 상담과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유 ○ ○ 처리완료 2020-09-29 16:41:25.0
91 경기도1인 크리에이터에 대한 아쉬움 김 ○ ○ 처리완료 2020-09-07 15:05:54.0
90 인스타 dm 성희롱 조 ○ ○ 처리완료 2020-09-03 22:08:41.0
89 비밀번호 김 ○ ○ 처리완료 2020-08-11 22:02:26.0
88 경기문화창조허브 8층 입주사입니다. 최 ○ ○ 처리완료 2020-08-11 13:53:50.0
87 부천 춘의테크노파크 12층 인터넷 속도 점검 요청 김 ○ ○ 처리완료 2020-07-28 18:03:29.0
86 VR·AR 콘텐츠·서비스 개발·실증 지원사업 서류심사 결과 에대한 심각한 문제 및 오류 홍 ○ ○ 처리완료 2020-07-24 14:16:09.0
85 VR·AR 콘텐츠·서비스 개발·실증 지원사업 서류심사 결과 에대한 심각한 문제 및 오류 홍 ○ ○ 처리완료 2020-07-24 14:14:37.0
84 하반기에도 경기 시나리오 기획개발 지원 공모가 열리나요? i ○ ○ ○ ○ ○ ○ ○ 처리완료 2020-07-03 22:47:59.0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

  1.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고객의소리' 신고사항에 대한 처리
  2. 2. 개인정보 수집범위
    • 개인 식별정보 : 성명
    • 연락처 정보 :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3. 3. 개인정보의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 신고사항 처리 완료 시 즉시 파기
  4. 4. 동의 거부할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다른 불이익 내용
    귀하께서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고, 동의거부 시 고객의소리에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비밀번호확인
이메일 @
전화번호 (선택) - -
제목
문의분야
내용
자동가입방지 captcha img 새로고침
페이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