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도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란

사업문의, 아이디어제안, 개선사항건의, 직원칭찬 등 경기콘텐츠진흥원에 대한 고객님의 목소리를 자유롭게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세스
  • 1단계 글등록
  • 2단계 고객관리
    담당자 확인
  • 3단계 개별 담당자
    송부
  • 4단계 처리
  • 5단계 처리결과
    고객 회신
    문의시 입력한 이메일
    또는 연락처로 회신

운영안내

  • 운영시간 : 오전 9:00 ~ 오후 18:00 (업무가 종료되는 18:00 이후, 주말, 공휴일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등은 게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질문 / 욕설이나 비방글 / 광고 등은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내용은 관리자 및 담당자만 열람가능하며 공개되지 않습니다.
목록
순번 제목 이름 진행상태 등록일시
59 2015년 상반기 경기도 대학생인턴 수료증 발급 부탁드립니다 김 ○ ○ 접수 2019-11-07 11:42:44.0
58 리그오브레전드 GCA 채팅으로 계속 입터네요 김 ○ ○ 접수 2019-09-23 02:39:05.0
57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 지원사업 지원중단 요청 이 ○ ○ 처리완료 2019-09-14 01:22:18.0
56 지역 내 제조공장 시제품 제조기업 정보 요청 이 ○ ○ 처리완료 2019-09-10 15:59:35.0
55 경기서점학교 관련 문의 한 ○ ○ 처리완료 2019-09-10 08:06:29.0
54 경기콘텐츠진흥원과 함께하는 제 24회 HIF 한신영상광고제 제안을 드립니다. 박 ○ ○ 처리완료 2019-08-26 11:55:19.0
53 경기도1인크리에이터 '야잘잘' 채널에 대한 지원을 중단부탁드립니다. 이 ○ ○ 처리완료 2019-08-07 15:56:15.0
52 경기도 1인컨텐츠 채널관련 박 ○ ○ 처리완료 2019-08-07 14:40:09.0
51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 논란 장 ○ ○ 처리완료 2019-08-07 14:27:12.0
50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 유튜브 논란 전 ○ ○ 처리완료 2019-08-07 11:58:45.0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

  1.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고객의소리' 신고사항에 대한 처리
  2. 2. 개인정보 수집범위
    • 개인 식별정보 : 성명
    • 연락처 정보 :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3. 3. 개인정보의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 신고사항 처리 완료 시 즉시 파기
  4. 4. 동의 거부할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다른 불이익 내용
    귀하께서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고, 동의거부 시 고객의소리에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이름
이메일 @
전화번호 (선택) - -
제목
문의분야
내용
페이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