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새로운 경기 공정한 세상 브로슈어(안내서)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란

사업문의, 아이디어제안, 개선사항건의, 직원칭찬 등 경기콘텐츠진흥원에 대한 고객님의 목소리를 자유롭게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세스
  • 1단계 글등록
  • 2단계 고객관리
    담당자 확인
  • 3단계 개별 담당자
    송부
  • 4단계 처리
  • 5단계 처리결과
    고객 회신
    문의시 입력한 이메일
    또는 연락처로 회신

운영안내

  • 운영시간 : 오전 9:00 ~ 오후 18:00 (업무가 종료되는 18:00 이후, 주말, 공휴일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등은 게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질문 / 욕설이나 비방글 / 광고 등은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내용은 관리자 및 담당자만 열람가능하며 공개되지 않습니다.
고객의 소리 목록 - 순번, 제목, 이름, 진행상태, 등록일시로 구성
순번 제목 이름 진행상태 등록일시
120 테스트입니다 홍 ○ ○ 승인대기 2021-09-13 15:14:47.0
119 사업지원상담드립니다. 이 ○ ○ 처리완료 2021-09-01 23:36:16.0
118 지원사업 사후관리의 건으로 문의 드립니다. 민 ○ ○ 접수 2021-09-01 08:55:17.0
117 경기게임개발챌린지에 모든청소년이 신청할수있게 해주십시오 박 ○ ○ 처리완료 2021-08-23 14:50:55.0
116 경기 게임 개발 챌린지 관련 대상 확대 요청 h ○ ○ ○ ○ 처리완료 2021-08-23 14:41:20.0
115 누리집 목록 이름 관련 박 ○ ○ 처리완료 2021-07-19 14:11:32.0
114 경기콘텐츠진흥원 주관 행사 w ○ ○ ○ ○ ○ 처리완료 2021-07-12 09:23:15.0
113 지원사업 문의드립니다! w ○ ○ ○ ○ ○ ○ 처리완료 2021-07-10 11:48:02.0
112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에 쉬운 우리말 쓰기 건의드립니다. 김 ○ ○ 처리완료 2021-07-09 22:01:14.0
111 유통분야 VRAR 서비스 실증지원 문의 궁금한점 e ○ ○ ○ ○ ○ ○ ○ ○ 처리완료 2021-07-06 13:50:22.0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

  1.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고객의소리' 신고사항에 대한 처리
  2. 2. 개인정보 수집범위
    • 개인 식별정보 : 성명
    • 연락처 정보 :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3. 3. 개인정보의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 신고사항 처리 완료 시 즉시 파기
  4. 4. 동의 거부할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다른 불이익 내용
    귀하께서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고, 동의거부 시 고객의소리에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신고내용작성폼 - 이름, 비밀번호, 비밀번호확인, 이메일, 전화번호, 제목, 문의분야, 내용, 자동가입방지로 구성
이름
비밀번호
비밀번호확인
이메일 @
전화번호 (선택) - -
제목
문의분야
내용
페이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