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도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란

사업문의, 아이디어제안, 개선사항건의, 직원칭찬 등 경기콘텐츠진흥원에 대한 고객님의 목소리를 자유롭게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세스
  • 1단계 글등록
  • 2단계 고객관리
    담당자 확인
  • 3단계 개별 담당자
    송부
  • 4단계 처리
  • 5단계 처리결과
    고객 회신
    문의시 입력한 이메일
    또는 연락처로 회신

운영안내

  • 운영시간 : 오전 9:00 ~ 오후 18:00 (업무가 종료되는 18:00 이후, 주말, 공휴일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등은 게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질문 / 욕설이나 비방글 / 광고 등은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내용은 관리자 및 담당자만 열람가능하며 공개되지 않습니다.
목록
순번 제목 이름 진행상태 등록일시
73 경기도 지역서점 인증 연장 방법 문의 s ○ ○ ○ ○ ○ ○ ○ 접수 2020-04-01 16:41:26.0
72 서점학교 최 ○ ○ 처리완료 2020-03-17 16:03:16.0
71 ZAP Z ○ ○ 처리완료 2020-03-17 09:07:35.0
70 2020년 북적북적 경기서점학교 일정이 궁금합니다. 우 ○ ○ 처리완료 2020-03-09 21:44:50.0
69 평가위원 신청 관련입니다! 노 ○ ○ 처리완료 2020-02-26 17:17:18.0
68 판교 센터 9층 a ○ ○ ○ 처리완료 2020-02-18 17:15:47.0
67 9층 와이파이 제발 좀 개선해 주세요. 이 ○ ○ 처리완료 2020-02-12 15:21:05.0
66 어드밴스드 사업문의 l ○ ○ ○ ○ ○ ○ ○ ○ ○ ○ ○ 처리완료 2020-02-12 13:39:20.0
65 판교 경기문화창조 이용 중 갑자기 회원탈퇴 메일이 왔습니다. a ○ ○ ○ ○ 처리완료 2020-02-10 14:48:46.0
64 씬디 매거진 이용문의 임 ○ ○ 처리완료 2020-02-06 09:28:33.0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

  1.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고객의소리' 신고사항에 대한 처리
  2. 2. 개인정보 수집범위
    • 개인 식별정보 : 성명
    • 연락처 정보 :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3. 3. 개인정보의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 신고사항 처리 완료 시 즉시 파기
  4. 4. 동의 거부할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다른 불이익 내용
    귀하께서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고, 동의거부 시 고객의소리에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비밀번호확인
이메일 @
전화번호 (선택) - -
제목
문의분야
내용
페이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