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란

사업문의, 아이디어제안, 개선사항건의, 직원칭찬 등 경기콘텐츠진흥원에 대한 고객님의 목소리를 자유롭게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세스
  • 1단계 글등록
  • 2단계 고객관리
    담당자 확인
  • 3단계 개별 담당자
    송부
  • 4단계 처리
  • 5단계 처리결과
    고객 회신
    문의시 입력한 이메일
    또는 연락처로 회신

운영안내

  • 운영시간 : 오전 9:00 ~ 오후 18:00 (업무가 종료되는 18:00 이후, 주말, 공휴일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등은 게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질문 / 욕설이나 비방글 / 광고 등은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내용은 관리자 및 담당자만 열람가능하며 공개되지 않습니다.
목록
순번 제목 이름 진행상태 등록일시
44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 유튜브 채널 김 ○ ○ 접수 2019-05-02 22:03:36.0
43 경기서점학교 일정 문의드립니다. 김 ○ ○ 처리완료 2019-04-24 16:26:10.0
42 빅데이터 전문가 교육 오 ○ ○ 처리완료 2019-03-10 22:08:01.0
41 모집 지원 관련하여 불쾌한 업무처리에 대해 한마디 하고자 합니다. 송 ○ ○ 처리완료 2019-02-13 10:38:14.0
40 메이커스페이스 김 ○ ○ 처리완료 2019-01-04 14:12:50.0
39 예비창업자의 든든한 지원군! 북부 멋랩! 조우제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최 ○ ○ 처리완료 2018-12-20 08:54:39.0
38 고객의 소리 답변은 어떤 방식으로 답변을 다시는지 궁금합니다 이 ○ ○ 처리완료 2018-12-18 14:45:34.0
37 신민경 매니져 감사합니다. 김 ○ ○ 처리완료 2018-11-20 16:49:26.0
36 200백만원 지원급 환급 요청 김 ○ ○ 처리완료 2018-10-29 00:34:24.0
35 1 인 크리에이터 교육 과정을 을 경기 북부지역에도 개설해 주세요 곽 ○ ○ 처리완료 2018-10-01 15:08:06.0
12345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

  1.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고객의소리' 신고사항에 대한 처리
  2. 2. 개인정보 수집범위
    • 개인 식별정보 : 성명
    • 연락처 정보 :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3. 3. 개인정보의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 신고사항 처리 완료 시 즉시 파기
  4. 4. 동의 거부할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다른 불이익 내용
    귀하께서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고, 동의거부 시 고객의소리에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이름
이메일 @
전화번호 (선택) - -
제목
문의분야
내용
페이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