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목적
경기도 콘텐츠 기업의 수출 성과 확대 및 진출권역 다변화
도내 콘텐츠 기업의 해외진출 활성화 지원을 통한 수출성과 창출
중소 콘텐츠 기업의 수출기반 역량 강화
사업내용
1. 국내외 마켓 참가지원
- 국내외 주요 콘텐츠 마켓 공동관 참가 사업으로 경기도 콘텐츠 기업의 해외 비즈니스 성과 창출을 지원합니다.
참가 마켓명 | 개최지 | 행사일정 | 지원형태 |
---|---|---|---|
선전국제IP라이선싱엑스포 | 중국(선전) | 4월 | 경기도 공동관 운영, 피칭 프로그램, 세션 참가 등 |
부산스토리마켓 | 대한민국(부산) | 10월 | |
Mipcom Cannes | 프랑스(칸) | 10월 | |
Taiwan Creative Content Fest | 대만(타이페이) | 11월 | |
싱가포르 ATF (Asia TV Forum&Market) |
싱가포르 | 12월 |
2. 지커넥션 비즈니스 데이 개최
- 국내외 콘텐츠 기업 초청 비즈니스 미팅 및 콘텐츠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차별화된 비즈니스 상담을 지원합니다.
지커넥션 비즈니스 데이 개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