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를 산업으로 확장시키는 연결점
MISSION
VISION
문화의 힘을 성장 동력으로, 세계화를 이끌어가는 콘텐츠 산업 진흥기관
핵심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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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리더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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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상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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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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융합혁신
2030 경영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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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매출액 4조 5,600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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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내 일자리 18,00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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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민 콘텐츠 향유 360만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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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출액 20억 4000만 달러
(약 2조 7천억원) -
창업 2,30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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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도 평균 90점
- 6개년 누적 목표(2025~2030년) : 연 평균 기관 총 예산 600억 원 투입 기준
- 매년 예산 증감 변화율 및 경제 성장률 전망 등 내외부 변수는 불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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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정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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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회예산(미래먹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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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예산(민생격차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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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예산(지역균형발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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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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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기업 육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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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향유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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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지역 특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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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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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콘텐츠 산업 경쟁력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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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를 통한 ESG 가치 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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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콘텐츠 산업 생태계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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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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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망 콘텐츠 및 기술 융합-확장 집중 지원
- 창업/창작자 발굴 및 투자/성장 지원 강화
- 해외 진출 및 글로벌 마케팅 지원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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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친환경]친환경, 다양성, 포용성 콘텐츠 양성
- [S사회]장애인, 노년층, 소외 계층 접근성 강화
- [G지배구조]도민 콘텐츠 향유 접근성 강화
- 사회적 책임경영으로 성과지향 기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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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 특화 콘텐츠 발굴 및 문화 행사 개최
- 지역 기반 콘텐츠 제작 인프라 확충 및 지원
- 지역 인재 양성 및 민·관·학 협력 강화
2025년 경영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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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매출액 7,600억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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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내 일자리 3,00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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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민 콘텐츠 향유 600,000만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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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출액 3억 4000만 달러
(약 4,500억원) -
창업 37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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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도 9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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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기관사업 성과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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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자리창출수
- 제작지원건수
- 지원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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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사방문객수
- 방문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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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수료율
- 교육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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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성장 동력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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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적 포용 가치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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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콘텐츠 가치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