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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가상오피스4기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4기)지원 사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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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정보

1. 모집 개요

. 모집대상 : 문화콘텐츠산업 창업(예비)자 중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제외함

. 참여조건

(1) 서부허브 사업 참가자 중 콘텐츠산업 (예비)창업자 아래 붙임[참고] 자료 참조

서브허브 사업명

내용

비고

스타트업 실무역량 강화 교육

수료자 대상 가상오피스 신청 가능

 

아이디어 발굴캠프

참가자 선발

Top20

매칭 및 큐레이팅

참가자 선발

 

제품개발 원스톱 솔루션

참가자 선발

 

맞춤형 기술교육 컨설팅

참가자 선발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참가자 선발

 

(2) 경기도에 주소지 사업자등록(예정)이 필요한자 타지역으로 주소지 변경시 계약 해지

(3) 개인사업자등록(예정) 법인사업자로 전환 시 지원계약 해제

(4) 창업수행 사무공간으로 스마트오피스 이용이 절실히 필요한 자

 

. 제출서류

(1) 사업계획서 [1호 서식]

(2) 개인정보 제공 및 신용정보조회 동의서 [2호 서식]

(3) 스마트오피스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서 [3호 서식] (날인 후 스캔 본 제출)

(4) 사업 및 자기소개(동영상) (1분 내외, 포맷 및 형식 자유)

(5)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 지원대상 업종

(1) 경기도 콘텐츠산업 분류체계에 포함된 115개 업종(소분류 기준)

(2) 신청서 작성 시 지원대상 업종표의 중분류, 소분류, 분류체계의 정의를 참고하여 해당 대분류 선택. 해당사항이 없을 경우 유사 분야를 선택하시거나 혹은 기타분야로서 상세히 기재

아래 붙임 [참고]지원대상 업종 분류 참조

 

2. 지원 내용

.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사용 허가

(1) 사업자등록 시 사업장 소재(주소지) 사용 주소지 :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

(2) 사업자등록을 위한 스마트오피스 임대차 계약서

계약기간 : 계약시점으로부터 2019630일까지

. 사용 대차 내용

(1) 스마트오피스 개인좌석(3.3) 공용좌석으로 지정석은 아님.1개월이상 사용시 별도신청

(2) 우편함 지원대상 선정 창업(예정)자에 한하여 우편함 지정 제공

. 사용대차 비용 : 무상대여

 

3. 지원 조건

. 가상오피스 지원에 따른 계약체결

. 임대차 계약 체결 후 담당자가 요청한 기간 내에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로 사업자 주소지 등록(변경) 후 사업자 등록증 제출

. 임대차 계약 기간 중 필요한 경우 대면상담 또는 서면을 통한 창업수행 현황 보고서 제출

(1) 창업기업 구성원()

(2) 당월 매출실적

(3) 사업자등록현황

(4) 기타 창업수행 관련 재단이 요구하는 자료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자 중 이미 사업자등록(개인)을 소지한 창업자는 지원계약 체결 후 사업장 소재(주소지)를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로 변경해야 함

. 사업영위 변경사항 통보(폐업, 이전, 업체 명 변경, 법인 설립 등) 사업영위 변경 시, 지체 없이 즉시 통보 하여야 함

미 통보 시 불이익 또는 제재

4. 선발 체계

. 평가/통보 절차

모집공고

서류접수

서류

평가

결과

발표

계약

체결

사업자

주소지 등록/변경

사업자

등록증

사본 제출

 

 

 

. 접수기간 : 2018910() ~ 20181130(금) 24:00 까지 / 3개월

제출 기간 내에 접수된 신청서만 유효함

 

. 관련서식 다운로드

()경기콘텐츠진흥원 : www.gcon.or.kr (공지사항 사업공고 메뉴 확인)

경기문화창조허브 : www.gcon.or.kr/ghub (프로그램신청 서부 메뉴 선택)

 

5. 신청 방법

. 관련서식 다운로드 후 서면 작성하여 홈페이지 제출

지원안내 숙지 후 관련 서식에 의거하여 신청서 작성 및 날인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재단이 요구하는 증빙자료 구비 (최근 3개월 이내)

작성/날인 문서 및 증빙서류를 하나의 파일로 변환 (.pdf)

사업 및 자기소개 동영상 첨부(1분 내외, 포맷 및 형식 자유)

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제출(제출 기한 엄수)

 

6. 제출 방법

. 제 출 처 : 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 제출 (http://www.ghub.or.kr)

제출경로 : 상단예약신청메뉴 프로그램메뉴

서부메뉴 선택

. 제출 제목 : [가상오피스지원] 성함(기업명)

. 제출 서류 : zip파일 형식으로 제출

유의사항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제출하는 모든 날인본 서식과 증빙자료는 지원 대상 선정 후 계약체결 시 원본 제출

신청 시 안내문을 숙지하여 제출이 미비한 서류 및 내용이 없도록 유의

 

7. 선정 및 발표

. 심사 방식 : 매월 마지막주 금요일 모집된 서류에 대한 심사진행

. 결과 통보 : 심사진행 이후 3일이내

유의사항

대상자 개별통보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관련 문의처 : 서부클러스터TF팀 가상오피스 지원 담당자

설영석 매니저 031)497-6252 youngs@gcon.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