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반부패‧청렴‧갑질 집중 신고기간 운영 안내
- 작성자
- 김선미
- 등록일
- 2025-09-04
- 조회수
- 135
- 첨부파일
-
경기콘텐츠진흥원 청렴감사실에서 안내드립니다.
진흥원 고객분들이 경기콘텐츠진흥원과의 업무 중에 발생한 반부패‧청렴‧갑질과 관련한 경험이 있는 경우
신고를 하실 수 있는 집중 신고기간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세부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집중 신고기간 : 2025. 9. 4. ~ 9. 10.
2. 신고대상 : 진흥원 직원과의 업무 추진 중에 발생한 반부패, 청렴, 갑질 등과 관련한 신고사항
3. 신고방법 : 클린신고센터 신고(진흥원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 '클린신고센터' 배너 클릭)
아울러, 위 기간 내 진흥원 업무에 대한 신고사항 외에 칭찬사례도 함께 접수받고 있습니다.
진흥원과의 업무추진 중에 칭찬하고 싶은 사례나 직원이 있으셨다면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은 기관 내부에 공유하여 모범사례로서 향후 임직원이 업무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칭찬사례 제출처 : 고객의 소리(진흥원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 '고객의 소리' 배너 클릭)
감사합니다.
진흥원 고객분들이 경기콘텐츠진흥원과의 업무 중에 발생한 반부패‧청렴‧갑질과 관련한 경험이 있는 경우
신고를 하실 수 있는 집중 신고기간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세부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1. 집중 신고기간 : 2025. 9. 4. ~ 9. 10.
2. 신고대상 : 진흥원 직원과의 업무 추진 중에 발생한 반부패, 청렴, 갑질 등과 관련한 신고사항
3. 신고방법 : 클린신고센터 신고(진흥원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 '클린신고센터' 배너 클릭)
아울러, 위 기간 내 진흥원 업무에 대한 신고사항 외에 칭찬사례도 함께 접수받고 있습니다.
진흥원과의 업무추진 중에 칭찬하고 싶은 사례나 직원이 있으셨다면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은 기관 내부에 공유하여 모범사례로서 향후 임직원이 업무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칭찬사례 제출처 : 고객의 소리(진흥원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단 '고객의 소리' 배너 클릭)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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