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일
  • 031-8060-2607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55번길 64 (삼평동) 아이코닉스

Contents Directorymore

기업에 문의하기
기업명 (주)아이코닉스

이 메일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해외진출 지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송되었습니다.

자동등록방지

캡차

왼쪽의 문자를 순서대로 모두 입력해주세요. 이미지 새로고침

Information

  • ANIMATION Animation
  • CHARACTER Character
  • 플랫폼
    모바일,PC,극장,TV,온라인,도서
  • 장르
    교육,키즈
  • 단계
    서비스
  • 제작년도
    2018
  • 분량
    26편 11분 x 5시즌
  • 타겟
    유아동 (3-6세)

Introduction

개성만점의 다양한 교통수단들이 열심히 맡을 일을 하며 사이 좋게 어울려 살아가고 있는 ‘서울시티’에서 꼬마버스와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꼬마버스 타요

본편 : 2010, 2011, 2014, 2015, 2018 / 26편 11분 x 5시즌 / 3DCG
스핀오프 : 2013,2016 / 13편 5분 x 2시즌 / 3DCG
극장판 : 2016 / 48분 

개성만점의 다양한 교통수단들이 열심히 맡을 일을 하며 사이 좋게 어울려 살아가고 있는 ‘서울시티’. ‘꼬마버스 타요’는 이제 막 시내버스로서의 자격을 얻어 운행을 시작한 새내기이다.  아직은 매사에 서툴지만, 훌륭한 시내버스가 되겠다는 의지만큼은 누구 못지않게 강한 ‘타요’는 같은 버스 친구들인 ‘로기’, ‘라니’, ‘가니’와 꼬마 택시 ‘누리’, 경찰차 ‘패트’를 비롯한 다양한 자동차 친구들과 함께 ‘서울시티’의 버스로 활약하면서 매일 매일 조금씩 성장해 한다.


콘텐츠 경쟁력:

- 대중교통을 캐릭터화 하여 현실과 작품 속 세계를 오가는 친근함과 상상력 부여

 - 시리즈 런칭 시 EBS 전체 시청률 1위

 - 2년 연속 대한민국 캐릭터 대상 대통령상 수상(2013, 2014)

 -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브랜드대상 특별상 수상

 - 라이선스 상품 1000여 종 출시

 - 해외 76개국 배급 및 수출

 -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한 인지도 상승

   ․ 2014년 하반기 유튜브 조회수 애니메이션 중 3위

   ․ 유튜브 키즈 어플리케이션 세계순위 3위/ 시리즈 장르 1위

   ․ 미국 Hulu popular in kids 랭크 인

국내외 주요 성과:

- 2015 홍콩 국제 라이선싱쇼 참가

 - 2015 보건복지부 기침예절 홍보대사 선정

 - 2014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타요 차고지놀이 누적 다운로드수 210만 달성

 - 2014 서울시 대중교통 홍보대사 선정

 - 2013 완구 베스트셀러 1위

 - 2012 Asia Television Award Best Preschool Education Program 수상

 - Cartoons on the Bay Best Animation 부문 노미네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