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란
사업문의, 아이디어제안, 개선사항건의, 직원칭찬 등 경기콘텐츠진흥원에 대한 고객님의 목소리를 자유롭게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1단계 글등록
-
2단계 고객관리
담당자 확인
-
3단계 개별 담당자
송부
-
4단계 처리
-
5단계 처리결과
고객 회신
문의시 입력한 이메일
또는 연락처로 회신
운영안내
- 운영시간 : 오전 9:00 ~ 오후 18:00 (업무가 종료되는 18:00 이후, 주말, 공휴일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등은 게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질문 / 욕설이나 비방글 / 광고 등은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내용은 관리자 및 담당자만 열람가능하며 공개되지 않습니다.
고객의 소리 목록 - 순번, 제목, 이름, 진행상태, 등록일시로 구성 순번 | 제목 | 이름 | 진행상태 | 등록일시 |
147 | 안녕하세요. | 장 ○ ○ | 접수 | 2022-11-30 13:56:25.0 |
146 | 안녕하세요. | 이 ○ | 접수 | 2022-11-30 13:51:44.0 |
145 | 안녕하세요 | 장 ○ ○ | 처리완료 | 2022-11-29 13:34:01.0 |
144 | 안녕하세요 | 관 ○ ○ | 처리완료 | 2022-11-29 13:24:51.0 |
143 | 공간지원 사업 연장 건의 | t ○ ○ ○ ○ ○ ○ ○ ○ ○ ○ | 처리완료 | 2022-11-15 16:46:40.0 |
142 | 뮤직 콘퍼런스 문의 | 나 ○ ○ | 처리완료 | 2022-11-01 13:14:41.0 |
141 | '퓨처쇼 ' 단어 건의드립니다 | W ○ ○ ○ ○ ○ ○ ○ ○ ○ ○ | 처리완료 | 2022-10-26 21:33:29.0 |
140 | 인디스땅스 지원 관련 | 이 ○ ○ | 처리완료 | 2022-10-21 17:28:49.0 |
139 | 제휴 관련 문의 및 안내드립니다. | 도 ○ ○ | 처리완료 | 2022-10-06 16:06:30.0 |
138 | 시큐러스 테스트입니다. 확인 후 삭제 부탁드립니다. | 시 ○ ○ ○ ○ ○ ○ ○ | 처리완료 | 2022-10-04 17:18:3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