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란

사업문의, 아이디어제안, 개선사항건의, 직원칭찬 등 경기콘텐츠진흥원에 대한 고객님의 목소리를 자유롭게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세스
  • 1단계 글등록
  • 2단계 고객관리
    담당자 확인
  • 3단계 개별 담당자
    송부
  • 4단계 처리
  • 5단계 처리결과
    고객 회신
    문의시 입력한 이메일
    또는 연락처로 회신

운영안내

  • 운영시간 : 오전 9:00 ~ 오후 18:00 (업무가 종료되는 18:00 이후, 주말, 공휴일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등은 게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질문 / 욕설이나 비방글 / 광고 등은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내용은 관리자 및 담당자만 열람가능하며 공개되지 않습니다.
고객의 소리 목록 - 순번, 제목, 이름, 진행상태, 등록일시로 구성
순번 제목 이름 진행상태 등록일시
127 금년 일정 문의 정 ○ ○ 처리완료 2022-04-11 05:14:20.0
126 경기콘텐츠 진흥원 12층 헬스장 m ○ ○ ○ ○ 처리완료 2022-04-04 09:25:03.0
125 문의드립니다. 익 ○ 처리완료 2022-03-26 10:39:34.0
124 게임 디지털 혁신팀의 신성원 담당자 이 ○ ○ 처리완료 2022-03-24 14:20:05.0
123 경기도 동네서점 상품권 한 ○ ○ 처리완료 2022-01-20 10:14:23.0
122 PlayX4 B2B운영 대행사 계약 협상 보류를 요구 합니다 이 ○ ○ 처리완료 2022-01-14 17:41:07.0
121 PlayX4 B2B운영 일방적인 업체 순위 뒤집기 정당 합니까? 이 ○ ○ 처리완료 2022-01-14 17:34:54.0
120 PlayX4 B2B 운영 대행사 선정 번복 관련 이의제기 한 ○ ○ 처리완료 2022-01-14 16:24:40.0
119 청소 여사님을 칭찬합니다. 조 ○ ○ 처리완료 2022-01-12 08:18:01.0
118 경기XR센터 직원들이 일을 너무 안해요. 김 ○ ○ 처리완료 2021-12-27 13:49:43.0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

  1.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고객의소리' 신고사항에 대한 처리
  2. 2. 개인정보 수집범위
    • 개인 식별정보 : 성명
    • 연락처 정보 :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3. 3. 개인정보의 이용기간 및 보유기간 : 신고사항 처리 완료 시 즉시 파기
  4. 4. 동의 거부할 권리 및 동의 거부에 다른 불이익 내용
    귀하께서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고, 동의거부 시 고객의소리에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신고내용작성폼 - 이름, 비밀번호, 비밀번호확인, 이메일, 전화번호, 제목, 문의분야, 내용으로 구성
@
- -
페이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