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9.1] 경기콘텐츠진흥원, '슬리피가 무료로 달려갑니다'

작성자
이상권
작성일
2020-09-04
조회수
7,346

경기콘텐츠진흥원, 유튜브 진행자 슬리피와 연말까지 지역 참여 콘텐츠 협업

경기도에서 만들어지는 모든 콘텐츠에 랩퍼 슬리피가 무료로 출연

경기도와 관련이 있는 모든 기관과 개인이면 누구나 신청


경기콘텐츠진흥원(이하 경콘진, 원장 송경희)는 올 연말까지 유튜브 프로젝트인 <슬리피가 무료로 달려갑니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행자 슬리피는 경기도 홍보대사 되기라는 슬로건 아래 경기도 내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예정이다.

슬리피가 무료로 달려갑니다는 경콘진 유튜브 프로그램인 콘테스트의 일환으로 진행한다. 프로젝트 기간에 슬리피는 공연, 행사, 프로그램 등에서 신청자가 제안한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오는 91일부터 12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슬리피가 출연한 콘텐츠가 만들어지는 각 과정은 경콘진 유튜브를 통해서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도 내 시, 공공기관, 기업, 학교를 비롯해 경기도와 관련이 있는 모든 개인과 단체다. 오는 91일부터 온라인 신청양식(https://forms.gle/33Nqq7x4DUt2Ra9n9) 작성하여 제출하면 내부 심사를 통해 대상자를 선정한다.

경콘진 송경희 원장은 출연료나 홍보비용이 부족한 기업을 지원하고 경기도 기업, 경기도민의 콘텐츠 제작을 활성화하기 위한 프로젝트라며 기업과 도민, 학생과 직장인, 전문 콘텐츠 및 아마추어 콘텐츠 제작에 있어 신선한 시도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콘텐츠진흥원 유튜브 경콘진은 지난 202057일에 개편하여 콘텐츠 산업에 관한 재밌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포함해 경콘진 유튜브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홍보미디어팀(032-623-8062)에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페이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