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공고

2021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 지원사업 모집공고

작성자
김동현
작성일
2021-05-03
조회수
1,986
접수시작
2021-05-03
접수마감
2021-05-24

 


2021년도 ()경기콘텐츠진흥원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가상오피스지원 사업 안내


 


창업가 여러분의 행보에 찬사를 보냅니다. ()경기콘텐츠진흥원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는 문화콘텐츠산업 창업활성화를 목적으로 사무 공간 확보가 열악한 초기단계 창업(예비)자를 대상으로 창업 공간 및 우편함 지원 등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지원, 일명 가상오피스 지원을 시행합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2021년 5월 3


()경기콘텐츠진흥원장


 


1. 모집 개요


. 모집대상 : 문화콘텐츠산업 창업(예비)자 중 개인사업자


. 참여조건


(1) 경기도내 주소지 개인사업자등록(예정)


(2) 문화콘텐츠산업 창업(예정) 아래 붙임[참고] 자료 참조


(3) 개인사업자등록(예정)


(4) 창업수행 사무공간으로 스마트오피스 이용이 절실히 필요한 자


. 협약기간 : 계약체결일로 부터  1년


. 제출서류


(1)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서  [1호 서식]


(2) 개인정보 제공 및 신용정보조회 동의서 [2호 서식] (날인 후 스캔 본 제출)


(3)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공고일 이후 발급분에 한함 (발급 후 제출), 전체이력


. 지원대상 업종


(1)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작성하는 정부승인통계인 '콘텐츠 산업통계'에 따라 총 12개 분야 및 ICT융복합 분야


(2) 신청서 작성 시 지원대상 업종표의 중분류, 소분류, 분류체계의 정의를 참고하여 해당 대분류 선택. 해당사항이 없을 경우 유사 분야를 선택하시거나 혹은 기타분야로서 상세히 기재


아래 붙임 [참고]지원대상 업종 분류 참조



2. 지원 내용


. 비상주 사업자등록 주소지 사용 허가


(1) 사업자등록 시 사업장 소재(주소지) 사용 주소지 :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2) 사업자등록을 위한 스마트오피스 임대차 계약서


. 사용 대차 내용


(1) 스마트오피스 개인좌석(3.3) 공용좌석으로 지정석은 아님


(2) 가상오피스 우편함 지원대상 선정 창업(예정)자에 한하여 우편함 지정 제공


. 사용대차 비용 : 무상


 


3. 지원 조건


. 가상오피스 지원에 따른 계약체결


. 임대차 계약 체결 후 담당자가 요청한 기간 내에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로 사업자 주소지 등록(변경) 후 사업자 등록증 제출


. 임대차 계약 기간 중 필요한 경우 대면상담 또는 서면을 통한 창업수행 현황 보고서 제출


(1) 창업기업 구성원()


(2) 당월 매출실적


(3) 사업자등록현황


(4) 기타 창업수행 관련 재단이 요구하는 자료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자 중 이미 사업자등록(개인)을 소지한 창업자는 지원계약 체결 후 사업장 소재(주소지)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로 변경해야 함


. 사업영위 변경사항 통보(폐업, 이전, 업체 명 변경, 법인 설립 등) 사업영위 변경 시, 지체 없이 즉시 통보 하여야 함


 


4. 선발 체계


. 평가/통보 절차




모집공고



서류접수



서류


평가



결과


발표



계약


체결



사업자


주소지 등록/변경



사업자


등록증


사본 제출



    


. 접수기간 : 2021년 5월 3(월) ~ 2021년 524(월


제출 기간 내에 접수된 신청서만 유효함


. 관련서식 다운로드


()경기콘텐츠진흥원 : www.gcon.or.kr (공지사항 사업공고 메뉴 확인)


경기문화창조허브 : https://www.gcon.or.kr/ghub (프로그램신청 북부 메뉴 선택)


    


5. 신청 방법


. 관련서식 다운로드 후 서면 작성하여 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 제출(https://bit.ly/2SkikbX)


지원안내 숙지 후 관련 서식에 의거하여 신청서 작성 및 날인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재단이 요구하는 증빙자료 구비 (최근 3개월 이내)


작성/날인 문서 및 증빙서류를 하나의 파일로 변환 (.pdf 또는 .zip)


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 제출 제출 기한 엄수


 


6. 제출 방법


. 제 출 처 : 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 제출 (https://www.gcon.or.kr/ghub)


제출경로 : 상단 예약신청메뉴 프로그램메뉴 북부메뉴 선택


. 제출 제목 : [가상오피스지원] 성함(기업명)


. 제출 서류 : zip파일 형식으로 제출


유의사항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제출하는 모든 날인본 서식과 증빙자료는 지원 대상 선정 후 계약체결 시 원본 제출


신청 시 안내문을 숙지하여 제출이 미비한 서류 및 내용이 없도록 유의


 


7. 선정 및 발표


. 결과 통보 : 2021년 5월 28(금) 예정


유의사항


선정 대상자 개별통보


모든 일정은 진흥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 관련 문의처 : 북부클러스터센터(의정부) 가상오피스 지원 담당자


권순태 매니저 031)877-2722 / soontai@gcon.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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