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18 – 00]
계약직 직원 채용 재공고
2018년도 경기콘텐츠진흥원 기간제 근로자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 개요
○ 채용직무 및 인원 (단위 : 명)
담당 분야 및 직무 | 인원 | 고용 형태 | 근무시간 | 근무지 |
o 청년창업 SMART2030 사업운영 | 1 | 기간제 | 평일 09:00~18:00 | 경기문화창조허브 (판교클러스터센터 소속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5번길 12,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9층) |
o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공간운영 플로어매니저 | 1 | 시간제 | 평일 15:00~22:00 (6.5h) 휴식시간 18:00~18:30 |
○ 담당 업무내용 및 응시자격 주요 담당 직무 | 채용기간 | 채용 인원 | 응시자격(中 1 해당자) |
o 청년창업 SMART2030 사업 운영 - 창업 공간 운영 관리 - 사업 홍보 기획 및 운영 - 청년 창업 컨설팅 및 자금 지원 - 기타 팀 업무 지원 | 채용일 ~ 2018.12.31. | 1 | o 관련 분야 2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자 |
o 판교 허브 공간운영 플로어매니저 (월~금 15:00~22:00) - 공간 및 시설 사용 안내 - 이용자(회원) 안내 및 관리 - 시설/비품/사물함 이용 관리 - 지원사업 정보제공 - 이용자간 교류 지원 등 | 채용일 ~ 2018.12.31. | 1 | o 담당분야의 숙련기능과 소양을 갖추고 부여된 기술적 행정적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자 |
※ 기간제근로자의 급여는 재단 내규에 의하여 정하며, 시간제의 경우 경기도 생활임금 (8,900원) 기준으로 주휴수당, 월휴수당을 지급함 ※ 사업이 지속될 시 성과평가를 통해 최대 2년 이내에서 계약기간 연장 가능
○ 공통 우대사항 구분 | 우대사항 | 비고 |
공통 사항 | 장애인, 유공자, 북한이탈주민 도내 중소기업 경력자(‘중소기업 재직경력 확인서’제출자에 한함) | |
직무 관련 | 공공기관 행정관리업무 유경험자 문화산업 지원 및 공간 운영관리 유경험자 | |
2. 응시원서 접수 ○
접수기간 : 2018. 6. 18.(월) ~ 6. 25.(월) 11:00 ○
접수방법 : 온라인 작성 및 이메일 제출(
recruit@gdca.or.kr) ○ 제출서류 : 응시원서(재단 양식) 및 자기소개서 3. 전형 방법 및 일정 ○
서류전형 : 2018.06.26.(화) ~ 06.27.(수) 예정 ○
인적성검사 : 2018.06.28.(목) ~ 06.29.(금) 예정 ※ 불성실 응답자 필터링을 위한 신뢰도 검사 有 ○
면접심사 : 2018.07.04.(수) 예정 o 서류심사/인성검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o 담당예정직무, 실무경력의 연관성 등 관련분야 인터뷰 o 면접 합격자 대상 채용신체검사 및 구비서류 제출 확인 후 최종합격
○ 출근예정일 : 2018.07.11.(수) ※ 전형 일정은 원의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음 4. 제출서류
구분 | 응시원서 제출시 | 비고 |
필수 | ①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및 정보제공 동의서 (※ 진흥원 채용공고 첨부양식 작성) | 이메일 접수 |
①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② 경력 증명서(해당자만) ③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or 고용보험가입증명 中 택 1 (장애인채용의 경우에 한,) ④ 장애인 등록증 사본 또는 복지카드 사본 | 면접 당일 제출 |
선택 | ① 어학능력 증빙서류 ② 취업보호대상자, 국가유공자, 장애인 증명서, 북한이탈주민 등 ③ 경기도내 중소기업 경력내역서 |
제 출 방 법 | 이메일 접수 recruit@gdca.or.kr ※ 이메일 제목 : 지원직무_이름 (지원직무 : SMART2030/판교플로어매니저 中 1) | |
○
서류 제출방법 안내 o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 이메일 제출
recruit@gdca.or.kr ※ 이메일 제목 : 지원직무_이름 (지원직무 : SMART2030/판교플로어매니저 中 1) o 경력증명서 등 증빙서류 : 면접당일 제출 ※ 각 보험가입 증명서 등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된 문서는 앞자리 생년월일만 표시되도록 하여 첨부파일로 제출 o 응시원서에 학교명, 연력, 신체조건 등 불합리한 차별을 야기할 수 있는 어떠한 항목도 기재하지 말 것
○
경력증명 관련 유의사항 ※ 최종 합격시 원본 제출 o 경력증명서 및 객관적 입증자료에 의하여 증명 가능한 것만 인정하며, 회사의 폐업 등 개별 사유로 경력을 증명하지 못할 경우, 경력 불인정 ※ 객관적 입증자료 : 4대 보험 납부기록, 사업주의 경우 사업자 등록, 폐업사실 확인서 등 o 파트타임, 일용직, 단순 회원 활동 등 비상근 위촉기간 등은 불인정 o 경력증명서에 명기(明記)할 사항 ① 근무처별 담당업무 및 업무별 근무기간 구분 기재 ② 근무 당시 직책 ③ 정규직/계약직/비상근 구분 기재 ④ 발급기관 담당자 연락처(성명/전화번호 등)를 반드시 표기 5. 채 용 ○ 최종합격자에 대해 학력 / 경력조회, 신체검사 등 우리 원의 소정의 절차를 거쳐 채용함 ○ 채용관련 문의사항은 경영지원팀 인사담당자에게 문의바람 o 경영지원팀 ☎ 032-623-8018 / hrkim@gdca.or.kr ○ 업무관련 문의사항은 사업담당자에게 문의바람 o 판교클러스터센터 ☎ 031-776-4611 / mylima@gdca.or.kr 6. 합격 또는 채용의 취소 ○ 응시원서 내용 및 제출된 학력/경력 등이 허위, 오류가 있는 경우 ○ 연락불능 등에 따른 불이익은 응시자에게 있음 ○ 채용신체검사 불합격 및 기타 근무 부적격 사유 발생 시, 합격 또는 채용 후에라도 이를 취소할 수 있음
2018. 6. 18.
경기콘텐츠진흥원 인사위원회 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