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리포트

2010 경기도 콘텐츠기업 실태조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4-05
조회수
1,820
2010 경기도 콘텐츠기업 실태조사
 
1. 조사목적 : 경기도  내 콘텐츠기업들의 전반적인 실태를 파악하여 콘텐츠산업 분야가 발전할 수 있는
                          기반 확보를 목표로 향후 정책방향의 기초자료를 제공함
 
2. 조사시기
    가. 조사기준시점 : 2009. 12.31
    나. 조사대상기간 : 2009. 1.1 ~ 12.31(1년간)
    다. 조사실시기간 : 2010. 12. ~ 2011. 2.
 
3.  목차
      제1장. 서론
      제2장. 국내,외 콘텐츠산업 동향
          제1절. 세계 콘텐츠산업 현황
          제2절. 국내 콘텐츠산업 현황
          제3절. 콘텐츠산업 트렌드
      제3장. 조사개요
          제1절. 조사 배경 및 목적
          제2절. 모집단 설계 절차
          제3절. 조사 설계
      제4장. 경기도 콘텐츠 산업 규모 및 가치사슬 분포
          제1절. 경기도 콘텐츠 산업 총괄
          제2절. 경기도 콘텐츠 산업 매출규모
          제3절. 경기도 콘텐츠 산업 종사자 현황
          제4절. 경기도 콘텐츠 산업 해외거래 현황
          제5절. 경기도 콘텐츠 산업 기타 현황
      제5장. 산업 전망 및 정책지원 수요
          제1절. 산업 전망
          제2절. 사업장 입지 및 사업 애로 사항
          제3절. 인력양성 현황 및 수요
          제3절. 콘텐츠 산업 정책 평가 및 정책 수요
      제6장. 결론 및 제언
          제1절. 경기도 콘텐츠 산업 실태 종합
          제2절. 정책적 제언
          제3절. 콘텐츠 산업 실태조사의 개선 방안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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