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공고

2019 새로운 경기, 우수출판콘텐츠 제작지원(종이책 분야) 지원작 공모

작성자
김선미
작성일
2019-07-26
조회수
8,894
접수시작
2019-07-26
접수마감
2019-08-13

[ 공고번호 : 2019-336 ]





[Q&A]


1. 원고가 꼭 최종 발간작 기준 70%이 되어야 하나요?


반드시 70%가 되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2020년 1월 이전에 출간을 완료하셔야 된다는 것을 감안하셔서 분량에 맞는 작품을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원고의 완성률이 너무 낮은 경우에는 심사를 진행하기가 어려운 점도 감안하셔서 지원바랍니다.


 

2. 유의사항 중 지원제외사유인 '지원금 지급 이전에 발간되는 경우'가 어떤 의미인가요?


제작지원금은 전액을 출간을 위해 필요한 비용으로 사용하셔야 하므로, 지원금이 지급되기 이전에 발간이 완료될 경우에는

지원금이 출간을 위해 적절히 쓰인 것으로 보기 어렵기 때문에 지원제외사유가 됩니다.


※ 지원금 사용내역 추후 정산보고서 및 증빙서류 제출 요청 예정



 

3. 우편접수 마감 날짜인 8월 13일은 발송일 기준인가요, 도착일 기준인가요?


공고문 내용에도 있듯이, 접수 마감일인 8월 13일까지 도착한 우편물에 한하여 접수가능합니다.


접수 마감 이후 기한 내에 접수된 작품을 대상으로 심사준비가 진행되는데,

접수 마감일 이후에 누가, 언제, 몇개의 작품을 더 발송해주실지 저희쪽에서 알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이후 도착분에 대해서는 추가접수를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4. 제본은 어떤 방식으로 해야하나요?


별도로 지정되어 있는 양식은 없습니다.

보내주시는 제본본은 심사용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심사 시 불편함이 없도록 만들어주시면 되고,

낱장으로 흩어지거나 알아보기 힘든 방식으로 보내시는 것만 아니면 어떤 형태이든 상관없습니다.



5. 1개 출판사 당 최대 2편까지 지원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그럼 신청서는 각각 작성해야 하나요?

 

그렇습니다. 온라인 신청서에서 작품에 대한 설명을 기입하는 곳이 있기 때문에

같은 출판사에서 2개를 제출하시는 경우 작품마다 신청서를 따로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 기존 공고문 내용에서 오프라인 제출 서류 중 '온라인 신청서 출력본'이 삭제되었습니다.


 - 오프라인 제출서류 : 응모작(제본) 2부 + '첨부 2 표지양식'

페이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