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도

2019 PlayX4(플레이엑스포)

2018 PlayX4(플레이엑스포)

2018 PlayX4(플레이엑스포)는 국내외 우수게임을 더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 중소게임기업이 글로벌 시장에 마음껏 진출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업목표

차세대 게임 산업 선도 및 저변 확대
중소기업의 홍보, 수출, 투자를 위한 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 구축

전시회 개요

전시회 개요
명칭 2018 PlayX4(2018 플레이엑스포)
기간 2018년 5월 10일 (목) ~ 5월 13일 (일), 4일간
장소 킨텍스 제2전시장 6,7,8홀
구성
  • 전시회
    콘텐츠 기업 300개사 (1,100부스)
    일정 : 5.10~13
  • 1:1
    비즈매칭
    해외 바이어 120개, 국내바이어 40개, 셀러 190개
    일정 : 5.10~11
  • Biz Promotion Plan
    해외진출전략, 비즈솔루션 등
    일정 : 5.10~11
  • 부대행사
    개막식, 공연, 이스포츠대회, 경품이벤트 등
    일정 : 5.10~13
전시품목 미래형 게임(AR·VR), VR 콘텐츠, 융합·체감형 게임, 교육콘텐츠, 스마트콘텐츠(앱),
게임캐릭터·애니메이션 등
주최/주관 경기도 / 경기콘텐츠진흥원, 킨텍스
행사문의 운영사무국 (031-776-4782, 4790)

행사사진

2018년도 주요실적

참가기업

536 개사

수출계약

8,112 만 달러

관람객

77,062

페이지 맨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