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공고

[제 2022-135호]

2022년 글로벌 시장 상용화 지원(셀프 퍼블리싱) 사업(번역) 지원대상 게임 모집 공고(2차)
2022년 05월 03일 14시 00분 ~ 2022년 05월 24일 14시 00분
2022년 글로벌 시장 상용화 지원(셀프 퍼블리싱) 사업(번역) 지원대상 게임 모집 공고(2차)
  • 지원내용
    해외 진출 지원퍼블리싱 지원번역지원
  • 모집조건
    상품/상용화경기도 기업
  • 담당자
    홍예은
사업개요
  • 사업명
    2022년 글로벌 시장 상용화 지원사업
  • 사업기간
    2022년 05월 03일(화) ~ 2022년 11월 30일(수)
  • 사업내용
    도내 모바일/PC 게임 글로벌 게임시장 셀프 퍼블리싱(직접 진출)
지원내용
  • 지원항목
    해외 진출 지원퍼블리싱 지원번역지원
  • 지원내용
    글로벌 해외 진출을 위한 번역, 테스트, 기술지원 등의 셀프 퍼블리싱을 지원함

    지원접수는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
    아래 단축 URL에서 세부내용 확인
    ☞ https://url.kr/kcvl1r
모집개요
  • 모집기간
    2022년 05월 03일 14시 00분 ~ 2022년 05월 24일 14시 00분
  • 모집조건
    사업(행사) 참가기업이 반드시 갖추어야 하는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업단계 상품/상용화
    • 소재지 경기도 기업
    • 구성원수 제한없음
    • 기타
      ○ 모집대상

      - 개발완료 임박하여 서비스 준비 중으로, 해외 직접 진출을 계획 중인 게임

      - 국내에서 서비스 중이며 해외 직접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게임

      - 현재 해외 서비스를 진행 중이나, 신규 권역으로의 추가 진출 계획 또는 신규 해외진출 전략이 수립되어 있는 게임


      ○ 신청자격 : 경기도 소재 모바일/PC 게임 개발사

      – 2022. 7. 31. 이전에 주요타겟 해외국가(1개 국가 이상)에 런칭 가능한 게임

      – 게임에 관한 세부 기획서 보유

      – 게임 개발 주체(개발사)가 직접 단독 지원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 모집분야
    • 장르 게임
    • 분야
      • IT관련 SW
  • 모집규모
    9명(팀)
  • 제한사항
    ○ 경기도 지역에 지사 설립 후 6개월 이내 지원 불가

    ※ 지사 설립 : 사업자등록일 기준이며, 1~2명의 형식상의 지사 기업은 제외

    ※ 지사지원 기준 : 최소 3명 이상 근무

    ○ 신청일 현재 국세 또는 지방세 체납사실 등으로 인해 각종 정부지원사업에 참여제한 조치중인 기관 및 사업자

    ○ 신청일 현재 진흥원 관련 각종 협약 또는 계약 위반으로 인해 참여 제한 조치중인 기관 및 사업자

    ○ 동일한 프로젝트로 정부 또는 유관기관의 지원 사업에 기 선정 되었거나 선정되어 수행예정인 경우

    ※ 중복 지원에는 여러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중복 지원 해당 여부는 임의로 판단하지 마시고 반드시 사전에 담당자 연락처로 문의할 것
선정개요 해당 사업의 심사일정, 발표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1차 심사
    • 선정방법발표심사
    • 심사일정2022년 05월 03일(화) ~ 2022년 05월 24일(화)
    • 발표일정2022년 05월 27일(금)
    • 심사기준기타안내사항내 게임선정 기준 참조
안내사항
  • 기타안내사항


    – 게임 선정 기준


    구분

    평가 요소

    배점

    제작 역량

    ㅇ 상용화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완성도를 갖추었나?

    사업 기간 내 개발 완료 및 현지화를 통한 해외시장 상용화가 가능한가?

    ㅇ 이전에 공식 마켓에 출시까지 완료한 경험이 있는가?

    (플레이스토어앱스토어, ONE스토어기타 해외 마켓 등)

    30

    매출 역량

    ㅇ 직접 제작한 게임으로 해외에서 실제로 매출이 발생했던 실적이 있는가?

    ㅇ 게임 내 검증된 비즈니스 모델이 있는가?

    ㅇ 매출을 발생시키기 위한 효과적인 방안이 있는가?

    30

    콘텐츠 경쟁력

    ㅇ 독창성 및 재미요소가 포함되어 있는가?

    기존 PC/모바일 콘텐츠 대비 차별화 요소가 있는가?

    기존 PC/모바일 콘텐츠 대비 재미 요소가 있는가?

    20

    해외진출전략

    ㅇ 해외 마켓에 진출할 경우해당 지역에 대한 사업 전략 및 방안을 보유하고 있는가?

    비즈니스 모델 구조 전환

    런칭 후 운영 노하우(유저 응대업데이트 계획게임 내/외 이벤트 등)

    20

    가산항목

    ㅇ 알파테스트 혹은 FGT 등 외부 유저 대상 테스트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가?

    5

    100


페이지 맨위로 이동